B&R이 농업 기계용 포트폴리오에 안전 솔루션을 추가했다. B&R은 Agritechnica 2019에서 안전 기술이 통합된 X90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이번 어그리테크니카 농업 전시회에서 B&R의 또다른 하이라이트는 컴팩트하고 내구성이 좋은 Power Panel T50 모바일 작동자 터미널이다.

BR X90 컨트롤러
B&R은 Agritechnica 2019에서 농업 기계용 통합 안전 기술을 갖춘 X90 컨트롤러를 선보였다.

X90 안전컨트롤러

X90 컨트롤러는 B&R SafeLOGIC 안전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안전 어플리케이션을 만들고자 할 때에는 래더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이미 개발된 소프트웨어 컴포넌트를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이는 전통적인 프로그래밍 없이도 네트워크 안전 기술의 모든 장점을 제공하며 유럽 기계류 지침을 준수하기에 훨씬 수월하다.

다목적 HMI

Power Panel T50 모바일 작동자 터미널은 B&R의 모바일 자동화 포트폴리오에 다방면으로 추가되었다. 이 패널은 IP67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어 농업 차량의 안정적인 작동을 가능케 한다.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 하우징은 가볍고 견고해 기계적 안정성을 제공하며 모든 유형의 환경 요소로부터 보호한다. Power Panel T50은 5 “, 7″, 10.1 ” 사이즈로 제공된다.

B&R의 농업 기계를 위한 X90 컨트롤 시스템

모듈형 X90 컨트롤 시스템은 표준화된 컴포넌트에 자동화 컨셉을 유연하게 구현할 수 있다. X90 제어 시스템의 키 포인트는 강력한 ARM 프로세서와 다기능 I / O 채널이다. CAN, 이더넷 및 실시간 POWERLINK 버스 시스템용 인터페이스는 표준 기능으로 제공된다. X90의 모든 제품 라인은 열악한 산업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40 ~ + 85 ° C의 작동 온도를 견딜 수 있으며 충격 및 진동, 염분, 자외선 및 오일과 같은 환경 요인에 강하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