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Tyro-A+, 업계 최소 설계 공간에서 제어 정밀성 크게 높여 반도체 및 산업 제조 분야의 어려움 해결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는 정밀 산업 및 반도체 가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Tyro-A+로 시장 선도적인 SCR(실리콘 제어 정류기) 전력 컨트롤러 제품군의 확장을 발표했다.

Tyro-A+는 차세대 SCR 정밀성 및 부하 모니터링, 업계 최소 설계 공간 그리고 정밀 가열, 용해, 건조 및 성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디지털 제어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ADVANCED ENERGY
산업용 정밀 가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Tyro-A SCR 전력 컨트롤러

Tyro-A+는 완전히 재설계된 제어 엔진을 갖추고 있어 제어 정확도를 향상시켜 Tyro-A에 비해 측정 샘플링 속도를 16배 높일 수 있으므로 공정 균일성과 반복성을 크게 개선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정밀 가열 애플리케이션의 공정 처리량을 증가시킨다. 이 제품은 업계 최소 수준의 설계 설치 공간을 제공하면서 업계 최고의 전력 밀도를 제공한다. 손쉬운 커미셔닝 또는 시각화를 위한 새로운 옵션 LED 디스플레이를 갖춘 Tyro-A+는 Industry 4.0의 약속을 이행하는 다른 연결된 공장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위해 원격 제어, 자가 모니터링 및 디지털 제어 인터페이스를 위한 다양한 고급 디지털 기능을 제공한다.

안드레아스 브라이트코프(Andreas Breitkopf) Advanced Energy 포토닉 및 PCS 제품 담당 디렉터는 “Advanced Energy의 유명한 SCR 파워 컨트롤러 제품군을 기반으로 하는 Tyro-A+는 당사의 가장 진보된 SCR이며 산업 및 반도체 고객의 가열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솔루션의 범위와 기능을 더욱 확장한다”며 “AE의 다른 SCR 전력 컨트롤러 중 Tyro-A+는 Rockwell Abrown Partner 프로그램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Rockwell Automation Logix PAC 시스템과 직접 연결하여 완벽한 통합 시스템 설계를 위한 간단한 경로를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말했다.

Tyro-A+는 Tyro-S, Tyro-A 에코, Tyro-A 및 Tyro-PX 시리즈를 포함하는 AE의 Tyro 전력 컨트롤러 제품군을 완성한다. Tyro-A+에는 다양한 가열 애플리케이션에서 가열 소자, 저항 부하 및 변압기 부하에 대한 업계 최고의 정밀성, 부하 모니터링 및 전력 제어를 제공하는 강력한 새로운 컨트롤러가 있다. 이 설계는 여러 SCR 전력 컨트롤러 간에 시스템 파라미터를 쉽게 전송하는 ‘복사-붙여넣기’ 구성 프로필을 사용하여 번개처럼 빠르게 설치 및 교체할 수 있다.

고객은 가장 작은 SCR 설치 공간을 통해 시스템 설치 비용을 절감하고 다양한 필드버스 프로토콜을 통해 가장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어 중요한 열 공정을 위해 기존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Hordon Kim, International Editor, hordon@powerelectronics.co.kr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