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 부품 유통업체인 Digi-Key Electronics가 Digi International의 2020년 우수 글로벌 유통업체 상을 수상했다.

Digi International은 고객에게 우수한 가치를 제공하고 IoT 시장의 전반적인 발전에 공헌해 온 파트너에게 ‘올해의 우수 글로벌 유통업체 상’을 수여하고 있는데 디지키가 올해로 4년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Digi International은 사물 인터넷(IoT) 연결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고객이 차세대 연결 제품을 만들고 까다로운 환경에서 높은 수준의 보안 및 안정성을 갖추고 중요한 통신 인프라를 배포하고 관리하도록 돕고 있다.

디지키의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인 David Stein은 4년 연속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내장형 무선 솔루션, 네트워킹, IoT 솔루션, SOM 및 SBC 분야에서 Digi가 고수하는 기술 우선 접근 방식은 당사가 중점을 두고 있는 분야와 일치한다. Digi의 제품은 미래형 설계를 요구하는 엔지니어에게 매우 적합하다. 올해의 우수 업체로 선정된 것과 두 회사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Digi International의 OEM 솔루션 부문 총괄 관리자인 Steve Ericson은 디지키가 업계 공헌도가 매우 큰 기업으로 이번 수상 소식에 축하를 전한다며 “이를 통해 Digi-Key의 고객 서비스 및 판매 부문에서의 탁월함이 드러나게 되었다. 디지키 덕분에 Digi 또한 2020년에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 2021년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러한 성과가 지속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