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Digi-Key Electronics가 TE 및 Microchip의 후원을 받아 스마트 도시에 중점을 둔 새로운 동영상 시리즈를 제공한다.

“Smarter, Safer Cities”라는 제목의 이 동영상 시리즈는 세계에서 최첨단 도시로 주목되는 몇몇 주요 도시를 소개하고 최신 기술과 혁신이 사람들이 일하고, 이동하고, 생활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환하는지 알아본다.

Digi-Key Electronics의 IoT 비즈니스 솔루션 이사 Robbie Paul은 “당사는 스마트 도시 기술이 공공 안전에서 지속 가능성, 에너지 관리 및 전기/자율 주행 차량, 안전하고 생산적인 작업 공간에 이르는 모든 것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강화하는지 탐구하고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하며 “스마트 도시는 우리의 미래이며 많은 Digi-Key 고객과 제조업체들이 스마트 도시에 생명을 불어넣는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Digi-Key 웹 사이트에서 이 시리즈 중 첫 번째 동영상인 “향상된 인지를 통한 공공 안전”을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어로 진행된다. 두 번째 동영상인 “지속 가능 에너지 수확 및 저장”은 5월에, 세 번째 동영상인 “넥스트 노멀 시대의 직장인”은 6월에 제공될 예정이다.

Microchip의 아날로그 전력 및 인터페이스 사업부의 상무인 Rich Simoncic는 “IoT와 5G가 계속해서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Microchip은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의 힘을 활용하여 더 안전하고 더 스마트한 도시 구축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Digi-Key와의 파트너십은 스마트 에너지 그리드 구축을 위한 부품 및 자율 주행 차량을 위한 충전 응용 제품 제공부터 직장인들의 안전과 생산성을 모두 향상시키는 자동화 기술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혁신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TE의 현장 응용 엔지니어링 부서의 선임 관리자인 Rickard Barrefelt는 “35년 이상 Digi-Key는 신뢰할 수 있는 유통 파트너로서 TE Connectivity의 안테나, RF, 열악 환경용 케이블, 고속/저속 커넥터, 전력 제품 및 센서 솔루션을 포함하여, 고객이 스마트 도시를 발전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데 필요로 하는 최신 첨단 핵심 부품을 제공하고 있다. TE는 이 비디오 시리즈를 후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혁신가들이 더 안전하고, 지속 가능하며, 생산적이고, 연결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솔루션을 계속 개발하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이 동영상 시리즈를 통해 스마트 도시와 Digi-Key가 이 성장하는 분야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TE 및 Microchip의 제품이 스마트 도시에 활기를 불어넣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