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3대 이차전지 산업 전시회인 ‘인터배터리(InterBattery 2021)’가 6월 9일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막, 11일 금요일까지 열린다.

인터배터리는 모바일용 소형 배터리 시장부터 에너지산업, 자동차 산업, 에너지저장장치(ESS)/전기차 등 중대형 전기차 배터리 시장까지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이다. 또한 전력 전자 솔루션에 대한 비중이 날로 중요해지는 분야들의 관심이 높아가고 있다.

인터배터리 2021
인터배터리 2021 전시회가 6월 9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에 대한 우려속에서도 300개사 500여 부스로 전시회가 구성되었으며,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는 ‘더 배터리 컨퍼런스’도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LG에너지솔루션, 삼성SDI, SK이노베이션 등 국내 대표 3사들이 대규모 부수로 참여해, 최신의 제품 소개와 함께 새로운 투자 방향에 따른 다양한 제품 사양들을 소개하기도 했다.

PEMK 경품 이벤트
인터배터리 2021 전시회가 6월 9일 성황리 개막했다. 11일(금)까지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된다.

인터배터리 전시회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PEMK(파워일렉트로닉스매거진 코리아)는 현장 참가사 및 부스 방문객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현장에서 진행한다.

먼저 전력 전자 엔지니어들을 위한 이달의 무료 기술백서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의 PEMK 부스(A33)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중에서 20분을 선정하여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PEMK 무료 구독 신청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인터배터리 전시장의 PEMK 부스에서 QR코드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 중 총 30분을 선정하여 아이스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PEMK는 “인터배터리 전시회를 계기로 국내 전력 전자 엔지니어들에게 최신의 이슈와 관련 기술 정보를 제공하는 PEMK(Power Electronics Magazine KOREA)는 고객들의 정보 욕구를 덜어주고자 이번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EPC 다운로드 이벤트 2021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