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기술 및 솔루션 전자잡지 Methods 의 신간호를 발표했다. 총 4편의 구성 중 세 번째 호인 Immersive Technology(몰입형 기술)은 새로운 센싱 환경에서 생활하고, 작업하고, 연구하는 데 필수적인 증강 현실(AR), 확장 현실(XR), 혼합 현실(MR), 가상 현실(VR)을 비롯하여 신기술을 탐구하는 기사 모음을 제공한다. 이번 신간호는 https://kr.mouser.com/news/methods/2021-3/mouser-methods-v4i3.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은 “VR이나 AR과 같은 몰입형 기술은 우리가 혁신적인 기업들과 협업 및 소통하며 함께하는 방식을 재정립하고자 할 때 가장 중요하다. 이번 Methods 신간호는 이와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하기 위한 몇 가지 주요 기술에 대해 알아보고, 향후 업무나 엔터테인먼트가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해 살펴본다”라고 전했다.

이번 Immersive Technology 호에는 로봇 공학, VR 및 몰입형 협업 분야를 선도하는 주제 전문가들의 기고가 수록되어 있다. 이번 호에서는 3D 사운드 및 제품 제작에 대한 내용 외에도 새로운 센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하는 기술 발전 및 엔지니어링 과제를 다룬 다양한 기사를 제공한다.

몰입형 기술에 대한 이번 신간호를 비롯한 Methods의 모든 발간물은 https://eng.info.mouser.com/methods-ezine/에서 볼 수 있다.

 




추천기사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