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5일부터 21일 까지 개최되는 Bauma 2013 건설기계 박람회에서, Ethernet POWERLINK Standardization Group(EPSG) 는 홀 D, 부스 D1.216 에서 이미 실제 어플리케이션에서 입증된 첨단 산업용 통신 및 safety 솔루션을 선보일 것이다. 그들은 산업 안전 및 경쟁력 향상을 위한 판로를 개척한다.
새로운차원의데이터전송및장비 Safety
한때 한 단계 앞섰던, 그리고 여전히 많이 인지되고 있는 차량용 데이터 통신 표준인 CAN bus 는 더욱 지능적인 센서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많은 양의 데이터로 인해 그 한계점에 도달했다. 빠른 실시간 Ethernet POWERLINK 는 미래 보장형 방식으로 이 문제를 적절히 해결한다. Ethernet 기반 프로토콜로써, POWERLINK 는 높은 통신 대역폭을 표준으로 제공된다. 따라서, 어떤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수정 없이도 가장 까다로운 센서 시스템이나 이미징 기술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충분한 데이터 전송용량을 제공할 수 있다.
현재 유효한 2006/42/EG EC 기계 지침과 해당 표준에 따른 안전 수단의 구현은 openSAFETY safety 프로토콜에 의해 쉬워진다. 그것은 완벽하게 필드버스로 통합되어야 하는 반면, 사용되는 통신 프로토콜과는 독립적이다. Safety 관련 신호는 POWERLINK 와 같은 프로토콜의 기본 전송 계층을 통해 터널 전송 된다.
단지 다른 모든 컴포넌트와 마찬가지로 네트워크에 연결되듯이 이것은 safety 컴포넌트의 별도 배선을 필요 없게 한다. 따라서, 특정 안전요건은 충족되어야 하지만 영구적으로는 장착되지 않은 모듈 및 장치에 케이블링과 같은 추가 작업이 필요 없다. 또한, 표준 네트워크와의 직접적인 통합은 반응시간도 줄이고 진단에 대한 옵션도 확장해준다. 이것은 모바일 기계의 가용성을 크게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