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electronic 과 B&R 의 새로운 협력
Retrofit control solution featuring B&R X20 control and I/O breathes new life into aging wind turbines.

kk-electronic 과 B&R 의 새로운 협력

 

오스트리아 수도 빈에서 개최된 2013년 유럽 최대의 풍력 에너지 행사인 유럽풍력에너지협회(EWEA) 전시회에서 발표한 것과 같이, kk-electronic 과 B&R 은 풍력 터빈에 대한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다.

B&R의 최신 X20 컨트롤 제품과 kk-electronic 사의 앞서가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기존 터빈에 적용함으로써, 수명을 연장시키고 다운타임(downtime)을 크게 줄이면서 비용을 절감시켜 더 많은 수익성을 보장한다.

 

비용 발생이 큰 다운타임에 대한 조치 필요

연구조사에 따르면, 풍력 터빈이 보증기간 후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42%는 컴포넌트의 고장으로 추정되고 다른 21%는 장시간 열악한 환경에 견딜 수 없었던 컨트롤 시스템의 고장이 문제의 원인으로 보여진다.  하지만  오래된 시스템의 교체할 부품을 구하기가 점점 어려워지기 때문에 다운타임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퇴보된 터빈이 원래 생산량을 맞추지 못하고 터무니 없이 유지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에 대해 뭔가 신속히 조치를 취해야 함은 분명하다.

그래서 kk-electronic 사와 B&R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만났다.  전체 터빈을 교체해야 하는 값비싼 방식 대신, 두 전문가는 컨트롤 시스템을 새로이 적용하는 가능성을 연구했다.  “이 방법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고객 및 업계의 요구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라고 kk-electronic 사의 Senior Vice President 인 Tonni Birk Sørens­en 씨는 말했다.

 

비용 효과적, 호환성, 편리성

풍력 산업의 최고이며 수십 년의 경험이 있는 kk-electronic 사와 자동화 분야에서 입증된 전문성을 갖춘 B&R과의 협력으로, 두 회사는 기존의 풍력 터빈의 가용성과 생산성을 현저히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그것은 기계 설계는 그대로 두면서 컨트롤 장치만을 개조하여 된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운타임을 최소화 하고 투자수익률을 높인다.

kk-electronic 사는 컨트롤러 디자인과 구조, safety 전략과 시스템 통합을 제공한다.  B&R의 앞서가는 PLC 와 함께, 어떠한 풍력 터빈 설계에도 적용하기 쉽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냈다.  “이 솔루션에 사용된 B&R 의 X20 시스템은 다양한 기능성으로 유명합니다.” 라고 B&R 의 General Manager 인 Peter Gucher 씨는 말했다.  “그리고 상당한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열악한 작업환경에서도 작동되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유럽 오스트리아에 위치한 B&R은 개인 기업으로서 전세계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산업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B&R은 최신 기술과 진보된 엔지니어링을 결합하여 모든 산업 분야의 고객들에게 기계 및 프로세스 자동화, 모션 제어, HMI, 통합 safety 기술을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툴인 Automation Studio뿐만 아니라 POWERLINK 및 openSAFETY와 같은 산업용 필드버스 통신 표준에 의해, B&R은 지속적으로 자동화 엔지니어링의 미래를 재정립하고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