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아날로그 IC와 센서의 세계적인 선도 제조 및 설계업체인 ams (지사장: 이종덕, www.ams.com)는 자사의 AS3911 판독 IC를 내장한 NBS 페이먼트 솔루션사(NBSPS)의 결제 단말기 신제품들이 EMV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NBSPS 의 NOIRE 단말기 510과 710시리즈는 마스터카드 페이패스 혹은 비자 페이웨이브 심볼이 찍힌 비접촉식 카드를 결제 처리하게 된다.


NBSPS 단말기에 내장된 AS3911 RFID 판독 IC 는 RF와 아날로그 프론트엔드를 제공해 EMV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 모든 비접촉식 결제 카드를 판독해낸다. ams가 개발한 최첨단 비접촉 결제 시스템과 유사한 레퍼런스 설계는 새로운 EMV 인증 단말기를 생산하고자 하는 제조사들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AS3911은 고도(1W)의 차동 RF 출력과 집적된 EMV 가 지정한 오류 처리 기능을 제공해 NBSPS를 포함한 여러 글로벌 단말기 제조사들에게 공급된다. 이 제품의 유연한 최신식 회로 설계는 외부의 RF 부스터 회로 필요성을 배제할 뿐 아니라 저출력, 빠른 설계 공정, 제품 출시 기기 단축 등의 기능을 제공하므로 경쟁사 제품보다 제조사들에게 자재명세서 비용(BOM)을 절감시켜준다.

NBSPS의 사업부 부사장인 리처드 구더햄(Richard Gooderham)은 “ams의 AS3911 판독기 IC가 새로운 NOIRE 시리즈의 결제용 단말기가 필요로 하는 RFID 카드 판독 요구사항을 완벽히 충족시켰다”며 “고출력 AS3911은 그 동안 경쟁사들이 기술적 난제로 얻지 못했던 EMV 인증을 획득했다. 당사는 이제 ams가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기술 지원을 통해 결제 정보 기능을 더욱 신속하고 유연하게 집적한 단말기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ams의 RFID/NFC 사업부 수석 마케팅 매니저인 마크 딕슨(Mark Dickson)은 “NBSPS NOIRE 시리즈 단말기의 성공적인 출시는 AS3911가 EMV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비접촉식 결제 인터페이스에 신속하고도 신뢰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었음을 증명한다”고 언급했다.

 

아이씨엔 김철민 기자 min@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