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4월 27일 자정까지 기술지원팀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와 기술영업부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를 모집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에 7,0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이다. BusinessWeek지가 선정한 경력을 시작하기 좋은50대 기업에 포함되었으며, 2014년 FORTUNE Magazine에서 15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또한, 한국NI의 경우 2013년 GWP Korea가 선정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발하는 신입사원은 기술지원부, 기술영업부, 각 2개 부서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기술지원부 채용자는LabVIEW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모듈형 계측, 데이터수집, 시스템자동화, RF, PAC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기술영업부의 경우는 고객이 요청하는 어플리케이션과 프로젝트에 맞는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을 하며 그에 따른 Sales 절차들을 지원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4년 8월 이내)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 프로그래밍언어C, C++, .NET 등 사용 가능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닌 자 또는 대기업 기술 경력자를 우대한다.
채용관련 상세 내용은 ni.com/korea/recrui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