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의 FactoryTalk VantagePoint 버전 4.0은 복잡한 보고서 개발에 드는 비용 절약, 제조 운용 가시성 및 분석 기능과 제조 인텔리전스 적용을 위한 실행 부분 업데이트를 포함하게 된다.

최신 버전은 최종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 하도록 설계되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타 제품에 대한 연결성을 포함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2010와 통합된다. 이는 공장 현장 데이터와 실시간 제조 운용에서는 주로 찾을 수 없었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협조 및 커뮤니케이션 같은 다른 기능들이 기업에게 제공되는 것을 의미한다.

공장 데이터를 의미 있는 의사 결정을 위한 데이터로 바꾸는 성능 및 시각화 소프트웨어인 FactoryTalk VantagePoint 소프트웨어는 이질적인 데이터 원천들을 실시간으로 이력관리를 통해 여러 공장의 자원과 결합된 하나의 자원을 만들게 된다.

고객이 사실에 입각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생산 운용 데이터의 추이, 보고 및 계측을 가능케 하는 정보를 통합된 모델로 접속할 수 있다. 웹 기반의 시각화 소프트웨어인VantagePoint를 통해 사용자는 공장의 어떠한 레벨에서든 더 나은 실시간 관리 및 운용을 가능케 한다.

FactoryTalk VantagePoint 4.0은 Allen-Bradley PAC, FactoryTalk 히스토리안, FactoryTalk Metrics와 FactoryTalk Energy Metrics커넥터를 개선하고 내용 보고를 미리 구성하여 공통 장비 형태에 대한 보고를 보다 신속하고 쉽게 해준다.

이 업데이트는 PlantPAx 프로세스 자동화 시스템 고객들이 미리 작성된 보고서와 프로세스 라이브러리의 가시화된 모델을 제공하여 지능형 생산을 가능하게 한다.

FactoryTalk VantagePoint는 제 3사의 히스토리언과 컨트롤 시스템에 직접 연결되어 고객이 보다 나은 결정과 자신들의 데이터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복합 제어 공장 기반을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시각화 및 인포메이션 소프트웨어 시장 개발 이사인 키이스 멕퍼슨은 “공장 현장의 장비는 지속적으로 소중한 데이터를 만들어 낸다. FactoryTalk VantagePoint에 추가된 커넥터와 구성 툴들은 그 정보에 접근을 신속히 한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제조업자는 자신들의 데이터를 보다 유연성 있게 관리하고 볼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시간을 적게 투자함으로써 제조 자산으로부터 보다 큰 가치를 뽑아 낼 수 있다”고 말한다.

사용자는 이 공통 툴을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등을 사용해서 보고서를 작성하고 FactoryTalk VantagePoint나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포탈을 통해서 데이터를 열람하거나 웹 분야, 스코어 카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기타 파트너링 툴의 다양한 자원들을 활용할 수 있다.

FactoryTalk VantagePoint 소프트웨어는 유휴시간 보고, 상황 추적 및 다중 조정 시스템 리포팅을 비롯한 특정 제조 현장의 니즈에 대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데이터에 기초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하는 주요 실행 지침들을 열람 할 수 있는 보고서와 계측 데이터를 가지고 자연스럽게 공장 전반의 효율적인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다.

VantagePoint는 이질적인 제조 데이터를 종합하고 장비, 제품, 원재료 및 인력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통합된 생산 모델 (UPM)에 기초한다.

이 UPM은 다양한 제조 및 기업 데이터를 조직화 하여 FactoryTalk VantagePoint가 비용을 절약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의 품질부터 장비 활용에 이르기까지 공장 전반에 걸친 최적화와 보다 통찰력 있는 결정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 기능을 부여한다.
www.rockwellautomation.co.kr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2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