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OL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으로 확장된 기능성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Frankfurt am Main)에서 개최된 올해 ACHEMA 무역 박람회에서, B&R은 다시 한번 완벽한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 및 PLC 기술 공급자로서의 영향력을 과시했다.

B&R은 산업용 자동화 분야에서 보편적인 제품과 더불어, 프로세스 자동화 영역에서의 최신 개발도 선보였다. 두 가지가 APROL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을 경쟁 제품들보다 훨씬 앞서게 해 준다. 그 두 가지란, APROL 고유의 기능들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및 산업 환경을 다룰 수 있는 능력이다.

“이 완벽한 시스템은 시스템 제조에서부터 공장 자동화에 이르는 모든 것이 가능하며 복잡한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라고Bad Homburg에서 프로세스 자동화 sales manager를 맡고 있는 Stefan Lau씨가 말한다.

다재다능, 개방성, 확장성을 제공한다

B&R은 새로운 프로세스 제어 기능으로 프로세스 자동화 영역에서의 제품 및 서비스 범위를 늘리고 있다. 이 기능들 중 하나는 1000분의 1초 속도로 중요 프로세스를 백업하는 강력한 컨트롤러 리던던시(redundancy) 시스템을 포함한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Advanced Process Control” 프로세스 라이브러리는 예측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복잡한 제어 알고리즘 어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이제 Sequential Function Chart 프로그래밍 언어는 APROL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의 배치(batch) 프로세싱 가능성을 더욱 향상시키도록 구현되었다.

또한 광범위한 에너지 모니터링 솔루션이 ISO 50001 에너지 관리 표준에 부합하도록 개발되어 왔다. 새롭게 설계된X20AP 에너지 측정 모듈도 전력 모니터링과 네트워크 분석에 사용 가능하다.

B&R은APROL Energy Monitoring (EnMon)으로 사용자들에게 쉽게 에너지 데이터를 기록하고 평가하는 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많은 참관객들이 우리 솔루션에 관심을 보였다는 사실에 매우 기쁩니다.”라고 오스트리아 에겔스버그(Eggelsberg)에서 프로세스 자동화 분야 business manager를 맡고 있는 Martin Reichinger씨가 ACHEMA 2012 무역 박람회에서의 성공에 대한 코멘트를 남긴다. 관람객들은 특히 전체 B&R 솔루션을 특징짓는 세 가지 요소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것은 바로 다재다능함, 개방성, 확장성이었다.

ACHEMA 무역 박람회는 화학, 환경, 생물공학을 주제로 하는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분야 세계 최대의 기술 솔루션을 선보이는 장으로, 매 3년마다 개최되고 있다. 따라서 프로세스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들의 대규모 경연장이 되고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8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