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제(Crouzet)와 HMS는 웹에서 Millenium 3 로직 컨트롤러를 모니터링하는 공동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를 조기에 적용한 사례로는 교차 옥외 광고판을 모니터하기 위해 이 솔루션을 사용한 스웨덴 기업 트리플사인(Triplesign)이다.
자동 제어 컴포넌트 제조 분야의 선도기업인 크루제(Crouzet)는 HMS 인더스트리얼 네트웍스 (HMS Industrial Networks)의 Netbiter를 최신 세대의 마이크로 PLC인 Millenium 3 Smart를 위한 원격관리 솔루션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마이크로 PLC 사용자가 웹을 통해 현장의 장비에서 데이터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를 조기에 적용한 사례로는 교차 옥외 광고판을 모니터하기 위해 이 솔루션을 사용한 스웨덴 기업 트리플사인(Triplesign)이다. 이 업체는 Netbiter로 각 옥외 광고판의 상태를 확인하고, 심지어 디스플레이되는 메시지를 원격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트리플사인의 세일즈 및 마케팅 디렉터인 P-A 클라베로스(P-A Claveroth)는 “얼마 전부터 Millenium 3 로직 컨트롤러로 작업을 해 왔는데, Netbiter 솔루션이 마이크로 PLC를 위한 이미 만들어진 템플릿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매우 큰 장점이었다.”며, “Netbiter 유닛을 Millenium 3와 간단하게 연결하면, 모든 파라미터를 웹 브라우저 상에서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어떻게 동작하는가
Netbiter EasyConnect 게이트웨이는 Millenium 3 마이크로 PLC와 현장에서 연결된다. Netbiter 게이트웨이는 Netbiter Argos라고 불리는 클라우드-기반 데이터 센터와 통신한다. 이 데이터 센터는 필드 장비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저장한다.
Netbiter Argos에 로그인함으로써 사용자는 Millenium 3의 정확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웹 대시보드에서 자체 디바이스들을 볼 수 있다. 또한 어떤 일이든 발생할 때마다 경보 및 통보를 받을 수 있다.
HMS의 원격 관리 제품라인 매니저인 헨리크 알레빙(Henrik Arleving)은 “이 복합 솔루션은 공기조화, 액세스 제어, 히트 펌프, 수처리 및 공기처리, 폐기물 처리, 리프팅 및 핸들링, 의료장비, 펌프 관리와 같은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유용하다.
이러한 분야는 원격관리가 매우 유용하며, Netbiter는 사용자 및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 제어를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크루제의 자동화 마케팅 매니저 앙드레 코빈(Andre Chovin)은 “원격 관리의 측면에서 HMS의 Netbiter 솔루션은 언제 어디서나 하루 24시간 접속함으로써 Millenium 3 Smart 로직 컨트롤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밝히고, “Millenium 3 제품군의 주요 특징은 사용의 편의성이다. 이와 다름없이 Crouzet/HMS의 솔루션 또한 사용이 용이하고, 자동화 시스템의 원격관리에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
HMS Industrial Networks
www.anybus.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4월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