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성남 본사 및 트레이닝센터를 대체할 최첨단 사옥
[아이씨엔 매거진 4월호]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Emerson Automation Solutions)는 2월 22일 용인 죽전에서 에머슨의 제조, 공정, 프로젝트 수행 및 서비스 역량을 통합·강화하기 위해 신사옥을 건설하는 기공식을 가졌다.
세계적 수준의 신사옥은 19,000㎡(약5,748평) 규모로 내년 5월에 완공될 예정이며,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이닝 및 서비스, 시스템 스테이징 및 제품 엔지니어링을 제공해온 에머슨의 기존 성남 본사 및 트레이닝 시설을 대체하게 된다. 용인 신사옥에는 시연 및 트레이닝 센터 시설이 확충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해지며, 에머슨 성장에 발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머슨 오토메이션 솔루션즈 한국 대표이사 겸 북아시아 지부사장 충 첸 화이(Chung Chen Fai)는 “오늘 기공식은 국내 전역에 위치한 에머슨 사무소를 최첨단 시설을 갖춘 본사 건물로 통합하기 위한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용인 신사옥은 에머슨 임직원에게 더 나은 근무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히며 “용인 지역 사회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고, 용인시가 첨단 기술 및 자연 청정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