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시스템즈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ProjectWise CONNECT Edition 클라우드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 Azure 기반 서비스는 엔지니어링 팀들이 공동 작업 시 검증한 작업 공유 솔루션으로 사내망, 클라우드 서비스 또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는 ProjectWise Design Integration 서비스를 보완한다. 공유 Azure 플랫폼을 통해 ProjectWise CONNECT Edition의 새로운 ”365 Services”와 Microsoft Office 365를 함께 사용하는 프로젝트 납품 조직은 엔지니어링 작업 프로세스와 기업 생산성 도구를 연결하는 디지털 워크플로우의 이점을 더욱 크게 누리게 된다.

Microsoft PowerBI에서 제공되는 ProjectWise 프로젝트 성과 대시보드를 통해 엔지니어링 및 기업 데이터 소스 기반의 프로젝트 및 운영 분석 결과를 이해

”365 Services”과 더불어, ProjectWise와 AssetWise 사이에 공유되는 벤틀리의 커넥티드 데이터 환경에는 이제 Components Center, ContextShare, ConstructSim Completions, iModelHub 서비스가 포함된다.

생생한 시각화를 위해 벤틀리는 웹브라우저에서 직접 프로젝트 모델과 엔지니어링 컨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Navigator Web도 선보였다. 크고 복잡한 3D 모델에도 적합한 Navigator Web은 모든 CONNECT Edition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활용되어 표준 브라우저 인터페이스에서 모델을 인터랙티브 뷰잉, 시각화, 쿼리, 분석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모든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단계는 납품되는 자산이 발주자와 계약한 세부 요구 사항 및 사양을 충족시키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ConstructSim Completions는 프로젝트 납품 조직과 발주자 운영 부서가 효율적인 프로젝트 종료 및 인계를 위해 시스템 준비 상태를 진행하고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된다.

ConstructSim Work Package Server와 완전히 통합된 ConstructSim Completions는 자동화된 점검표로 수동 데이터 수집이 필요 없으며 테스트 및 검사 워크플로우를 편리하게 모니터링, 제어, 자동화하여 실시간으로 프로젝트 상태를 확인하고 보고할 수 있다.

벤틀리의 커넥티드 데이터 환경 서비스는 기본 Microsoft Azure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도록 구현되었다. 따라서 디지털화를 진행 중인 인프라 엔지니어링 기업은 디지털 워크플로우에 Microsoft 도구와 데이터를 계속 활용함으로써 프로젝트 납품과 자산 성과를 종합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롭 하워드(Rob Howard) Office Ecosystem 담당 이사는 ”마이크로소프트와 벤틀리는 수십년 동안 돈독한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벤틀리와 Microsoft Office 365간의 포괄적 통합을 통해 공동 작업, 프로젝트 및 운영 인사이트, 조직 성과를 통합, 가속화, 개선하고 있어 기쁘다. 설계 및 설계 외 프로젝트 데이터에 대한 통합 액세스는 엔지니어링 작업 프로세스와 기업 생산성 도구 사이에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실현하여 공동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라며, 벤틀리가 Azure 플랫폼을 토대로 이 새로운 비전을 실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