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파워 전송 시스템을 제공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Woodhead 파워 박스의 내구성, Woodhead 배선 기구의 신뢰성 및 혁신적인 Woodhead 세이프웨이 케이블 보호기들을 한 개의 집적된 솔루션으로 합친 것으로 실내 외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적용된다.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이미지. 한국몰렉스)
Woodhead 슈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이미지. 한국몰렉스)

Woodhead 수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박스는 충격, 충돌 및 부식에 강한 가황 고무 인클로저로 마감 처리되어 있다. 13.15킬로그램에 불과한 이 박스는 무게를 줄이면서도 6인치 길이의 접지 처리를 가능케 해주는 알미늄 다리로 구성되었다. 이 박스는 건축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UL, CSA, NEC OSHA 포터블 파워 시스템 표준을 준수하는 Woodhead 수퍼 세이프웨이 포터블 파워 시스템 구성 요소들 중 하나이다.

이 박스는 사용자들이 각 구간 사이에 동일하게 균형을 맞추도록 로드를 서로 다른 색으로 처리한 직관형 리셉터클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개의 박스들이 하나의 피더에 올려지도록 한 피드쓰루 기능도 특징들 중의 하나이다. Woodhead 배선 시스템은 아울렛/GFCI 아울렛 박스, 3상 수평재 세트 및 50A 파워 코드로 구성되어 있다. 이 수평재 리셉터클은 3상이 서로 쉽게 구분되도록 서로 다른 색으로 마감 처리되었다.

토니 퀘베만(Tony Quebbemann) 글로벌 제품 담당 이사는 ”비상 사태의 경우나 특별한 콘서트 혹은 일상 생활 어디에서건 강력하고 안전하며 내구성 좋은 파워 전송은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밝히고, ”Woodhead 세이프웨이 및 수퍼 세이프웨이 제품들이 제공하는 솔루션의 힘은 포터블 파워 시스템을 더욱 유연하고 강력하게 해준다”고 말했다.

또한, Woodhead 세이프웨이 케이블 보호 시스템은 최고 1.25인치 굵기의 케이블 (1.625 인치 굵기의 케이블 쎈터 채널)을 모두 편리하게 집어서 배치 및 해체하도록 경첩 구조의 5채널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케이블 보호기는 타이어 당 최고7.3톤의 하중을 견디는 강력함을 자랑하는데 특히 UV 세정 처리된 소재는 강렬한 태양빛에 노출에도 잘 견디는 특징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