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여러 산업 분야에서의 다양한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시장 상황 또한 달라지고 있다. 이플랜은 지속적으로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고 있으며, 2021년 8월부터 가입 모델에 기반한 새로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의 고객들은 앞으로 더 많은 유연한 혜택을 얻게 될 것이다.
이플랜은 2021년 8월 1일부터 가입 모델에 기반한 새로운 라이선스를 직접 공급할 예정이다. 이플랜의 CEO 세바스찬 사이츠(Sebastian Seitz) CEO는 “우리는 고객들을 위해 미래의 비즈니스를 완전히 새롭게 조정해 나가고 있다. 이러한 획기적인 결정은 현재의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사이츠는 EPLAN이 향후 출시하는 버전에 적용되는 방대한 새로운 기능 패키지는 물론, 매력적인 진입 조건과 가입기간 그리고 관련한 유연성 등의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고객과의 완벽한 의사소통 추구
이플랜 CEO는 “고객의 성공은 우리가 수행하는 모든 업무의 핵심이다.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영감을 제공하고 완벽한 신뢰를 주고자 한다.”고 피력했다. 이는 효율적인 엔지니어링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EPLAN의 의지를 담고 있다. 또한 사이츠 CEO는 “고객과의 완벽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가입모델을 지향하고 있다.”며,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디지털 및 산업 혁신이 가속화되면서 긴밀한 의사소통은 양측의 성공을 위한 안정적인 기반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가입 모델은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2021년 7월 31일까지는 신규 고객과 현재 고객 모두 신규 또는 추가 라이선스를 영구 라이선스로 계속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