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성을 극대화한 그룹 관리, 원격 액세스가 함께 가능하도록 설계된 인터페이스

최근 시장에서 상식에 대한 혁신적 파괴를 이어가고 있는 세계적인 화상회의 카메라 전문 업체 AVer Information이 USB 카메라 관리를 위해 여러 기능을 새롭게 향상한 EZManager 2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고 AVer Information 한국 총판을 담당하는 한성SMB솔루션이 밝혔다.

새로 출시된 소프트웨어에는 편리성을 극대화한 그룹 관리 및 원격 액세스가 함께 가능하도록 설계된 인터페이스와 진일보한 보안 기능이 포함돼 있다.

EZManager 2는 메뉴와 컨트롤을 명확하게 정리·개선한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적용됐으며, 엑셀 스타일의 카메라 목록 대신 네트워크 각 장치 등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카드를 제공한다. 간소화한 메뉴를 이용하면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으로 쉽게 장치를 관리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사용하고 있는 카메라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클릭 또는 탭으로 펌웨어 및 소프트웨어 버전 정보 및 카메라 비디오의 원격 보기·조정 기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EZManager 2는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다.

* 원격 관리: 회의 카메라를 업데이트·유지·관리하기 위해 이 회의실, 저 회의실을 방문해야 하는 것은 번거로운 일이다. EZManager 2는 이러한 유지·보수 작업을 중앙 PC나 랩톱,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원격으로 액세스한 뒤 가상 인터페이스를 이용해 진행할 수 있다.

* 보안 강화: IT 관리자는 EZManager 2로 관리자 및 뷰 전용 게스트 계정을 할당, 무단 사용자가 카메라나 시스템 설정을 변경할 수 없도록 할 수 있다. 이 보호 기능은 설정 구성에서 수행된 하드웨어 작업을 보호해 반복 작업에 낭비되는 시간도 절약해준다.

* 편리한 그룹화: 사용자가 수동 또는 자동 FW, SW 업데이트를 빠르게 진행하도록 네트워크 장치를 영역별, 장치 유형별로 그룹화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모든 카메라가 항상 최신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상태로 최적화할 수 있다. 또 설정 프로파일은 카메라 그룹 전체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으로 자동 저장돼 반복 작업이 필요 없다.

EZManager 2 업그레이드는 최종 사용자들의 직접적인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다. 이러한 변화는 영상회의 경험의 모든 측면을 개선하려는 AVer의 노력을 보여주는 작은 지표에 불과하다. 관리자는 무료로 EZManager2를 다운받아 여러 기능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