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통신이 GHz 범위로 옮겨가면서 높은 대역폭과 낮은 대기 시간이 가능한 고품질 RF 빌딩 블록에 대한 필요성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CML 마이크로서킷이 RF 및 mmWave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범위의 고주파, 고대역폭 RFIC 및 MMIC 인 SµRF를 출시했다.

전 세계적으로 더 빠른 다운로드와 더 많은 데이터에 대한 수요로 인해 대역폭이 더욱 증가하는 추세이다. GHz 주파수를 이용하는 것은 단말기, 책상, 가정 및 사무실에 더 넓은 파이프라인을 제공하는 유일한 방법이다. 하지만 GHz 대역의 RF 설계는 경험이 풍부한 엔지니어링 팀을 보유한 전문 회사에게도 어려운 일이다.

SµRF ‘반도체 마이크로파 RF(Semiconductor Microwave RF)’ 제품군은 표준 IC 패키징에서 사용하기 쉬운 고유 솔루션으로 mmWave 설계를 대중화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 SµRF 제품군을 통해 엔지니어는 설계와 평가 및 제조가 쉬운 제품을 접할 수 있다. SµRF 제품은 새로운 mmWave 및 GHz 제품 설계를 가속화하고 제조를 단순화하는 고주파 솔루션이다.

CML 마이크로서킷의 마크 맥케이브(Mark McCabe) 매니징디렉터는 “GHz 및 mmWave 대역에서 쉽게 액세스 할 RF 우수성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새로운 SµRF 제품군을 통해 최첨단 RF 및 mmWave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 글로벌 선도 통신기업들과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가상 및 증강 현실, 고화질 이미징, 고성능 컴퓨팅, 심지어 커넥티드 카와 같은 애플리케이션들은 모두 높은 대역폭이 필요하다. 무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소형 및 휴대용 장치에 높은 대역폭을 제공하려면 우수한 RF 설계가 필요하다. SµRF 범위는 기성품 통합 솔루션에 대한 CML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GHz 우수성에 대한 설계 장벽을 낮춘다.

CML은 첨단 IC 설계에 대한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SµRF 범위를 개발함으로써 CML이 이미 자신 있는 서브 GHz 주파수에서 최대 100GHz까지 잠재적으로는 그 이상까지 연속성을 제공한다. 이 넓은 주파수 스펙트럼은 대부분의 신규 및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커버할 수 있다. 이는 장거리 데이터 링크 및 스마트그리드에서부터 피코셀 및 유선 광대역과 같은 5G의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글로벌 광대역 네트워크 및 위성 통신에 이르기까지 IoT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고 저렴한 평가 도구도 지원해 엔지니어들은 이를 이용해 우수한 RF 성능, 매칭된 입력-출력 임피던스, 쉬운 회로 및 PCB 설계 및 제조를 위한 표준 IC 패키징과 같은 제품의 이점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