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재료 및 광전자 부품 분야 전문업체인 II-VI가 100%
재생 가능한 전기 공급원으로 유럽에 있는 모든 사업장에 전력을 공급한다.

재생 가능한 전기는 유럽 6 개국 (벨기에, 독일, 이탈리아, 스웨덴, 스위스, 영국)에 걸쳐 II-VI 의 제조 시설, 연구소 및 영업소에 공급되는데 이는 총 61 만 5 천 평방 피트 (약 57,000 평방 미터)의 12 개 사업장에 해당된다.

II-VI 는 유럽 전역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연간 약 3,800 만 킬로와트시 (kWh)의 재생 전기를 구입하게 되며 이를 통해 매년 약 5,800 톤의 CO2 배출을 감소할 것으로 보인다.

Laser Devices and Systems Business Unit 의 수석 부사장인 Karlheinz Gulden 박사는 “II-VI 는 전 세계 사업장의 탄소 배출량 감소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라며 “이를 통해 유럽 외에도 전 세계의 직원들에게 당사가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음을 알리는 동시에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고 있음을 공유하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전세계적으로 II-VI 는 24 개 사업장에 대해 재생 전기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중 14 개 사업장은 현재 연간 전기 사용량의 100%를 재생 에너지원으로 충당하고 있다.

II-VI 의 전 세계 전력 수요 중 20% 이상이 미국과 유럽 전역의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에 의해 공급된다. II-VI 시설에 사용되는 재생 가능 전력의 비율은 매년 증가할 계획이며 조만간 이는 아시아의 주요 제조 현장에도 해당될 것이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