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ght Imaging이 최상의 심도 감지 투자 수익률(ROI)을 제공하기 위해 실외 3D 이미징과 저반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NSI1000 센서인 NSI1000A0M를 출시했다. 이 센서는 이미 스마트 시티, 자동차, 인더스트리 4.0 시장의 일부 고객사에 대거 통합되고 있다.

NSI1000A0M는 eTOF(Newsight가 특허를 보유한 강화 ToF(Time-of-Flight·비행시간측정) 기술)와 다중 삼각측량 기술을 모두 지원한다. 이 칩은 1024개 픽셀 32줄로 구성돼 있으며 NSI1000A0M 글로벌 셔터나 1024×32의 동시 eTOF 심도점을 사용해 단일 프레임에서 추출한 32개의 초정밀 삼각측량점을 동시에 제공한다.

가격이 저렴하고 전력 효율도 뛰어난 이 센서는 다양한 부가 가치 기능을 제공한다. 자동 피크 감지, 멀티셋, 자동 노출 등이 대표적이다. 각 픽셀은 혁신적인 픽셀 내 축적 기능을 활용해 하나의 프레임에서 수천 개의 반환 펄스를 포착해 고도로 민감한 디지털 신호로 바꾼다. 또한 거리와 반사율을 기반으로 빔 강도에 적응할 수 있으며 같은 프레임에서 3D 및 흑백 이미지를 모두 제공한다.

이와 함께 Newsight는 새로운 구성 도구도 출시했다. 최적의 요구 성능을 구현하기 위해 간편한 고객 최적화를 지원하는 게 특징이다. 현재 테스트용 NSI1000A0M 평가 키트가 제공되고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