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 기업인 온세미는 보다 정확하고 비용 및 전력 효율이 높은 자산 추적 솔루션을 간단하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는 엔드 투 엔드 포지셔닝 시스템을 출시했다.

이 시스템은 업계 최저 전력 블루투스 5.2 MCU인 온세미의 RSL15 MCU를 기반으로 하며, 우니키에(Unikie)와 코어HW(CoreHW)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알고리즘과 구성 요소를 통합해 최적화된 구성 요소를 통해 완전히 통합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블루투스 저에너지(Bluetooth LE) 솔루션을 사용하면 창고, 매장 또는 기타 건물과 같이 밀폐된 공간에서 서브 미터의 정확도로 물체나 사람을 추적하는 데 태그를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솔루션은 성능과 비용 측면에서 대량의 추적 대상에 맞게 확장할 수 있으며, 개발 노력과 출시 기간을 단축한다.

회사측은 “새로운 고급 기능을 갖춘 RSL15는 자산 추적, 스마트 리테일, IoT 엣지 노드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자동화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온세미 RSL15 Bluetooth 5.2 MCU
RSL15 블루투스 5.2 MCU는AoA(Angle of Arrival) 및AoD(Angle of Departure)를 통해 더 넓은 범위와 높은 수준의 데이터 전송과 로컬라이제이션을 지원힌다.

우니키에는 스마트 공간 구현에 중점을 둔 선구적인 엔지니어링 회사다. 우니키에는 수신된 신호의 IQ 값을 사용해 블루투스 LE 기반 태그의 실시간 위치를 계산하는 소프트웨어 알고리즘과 구성 요소를 개발했다.

또한, 코어HW는 집적 회로(IC) 기술을 개발하는 팹리스 반도체 회사다. 이 회사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 블루투스 AoA 개발 키트를 제공하여 향상된 위치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내 위치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