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이 FGE576Q 및 FGE573Q Wi-Fi 7 모듈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Wi-Fi 7 모듈 포트폴리오의 최초 모듈로 향후 3개월에 걸쳐 출시되어 무선 연결의 한계를 뛰어넘고 차세대 IoT 및 모바일 기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FGE576Q 및 FGE573Q는 Wi-Fi 기술의 중요한 도약을 대표하며 최신 Wi-Fi 7 표준의 성능을 활용하여 더 빠른 속도, 더 큰 용량, 더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모듈은 스마트 홈과 산업 자동화부터 의료 및 운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 사장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인 노르베르트 무러(Norbert Muhrer)는 “혁신에 전념한 결과, 우리는 IoT 에코시스템의 발전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퀙텔 FGE576Q 및 FGE573Q Wi-Fi 7 모듈을 개발하게 되었다”며 “이 모듈은 무선 근거리 연결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고 밝혔다.

Wi-Fi 7은 무선 통신 기술의 중대한 진전을 대표하며, 전대미문의 속도와 안정성, 효율성으로 구분되는 새로운 연결 시대의 막을 열고 있다. Wi-Fi 7의 중요성은 극적으로 빠른 데이터 속도를 제공하여 대용량의 데이터를 더 빠르고 원활하게 전송하는 능력에 있다. 지연 시간이 짧아지고 네트워크 안정성이 향상된 Wi-Fi 7은 초고화질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부터 증강현실(AR) 및 가상현실(VR)과 같은 최신 기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한다.

FGE576Q는 최대 3.6Gbps의 놀라운 데이터 속도를 자랑하고, FGE573Q는 최대 2.9Gbps를 지원한다. 듀얼 밴드(2.4GHz + 5GHz 및 2.4GHz + 6GHz)에서 동시에 작동하는 FGE576Q는 매우 낮은 지연 시간으로 실시간 응답성을 보장한다.

두 모듈 모두 듀얼 블루투스 통합 외에도 LE 오디오 및 BLE(저전력 블루투스)를 지원하며, 최대 데이터 속도 2Mbps와 BLE 장거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탁월한 기능인 멀티 링크 작동(Multi-Link Operation, MLO)은 Wi-Fi 7 클라이언트에 연결할 때 라우터가 여러 무선 대역과 채널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FGE576Q 및 FGE573Q에 MLO를 포함하면 더 빠른 데이터 속도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지연 시간을 크게 줄이고 네트워크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모듈의 인상적인 데이터 속도, 최소 지연 시간, 향상된 네트워크 안정성 덕분에 FGE576Q와 FGE573Q는 클라우드 게이밍, 8K A/V 스트리밍, AR/VR, 산업용 IoT, 원격 의료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러한 모듈은 보안이 가장 중요함을 인식하여 WPA3 암호화와 같은 최첨단 기능을 통합하고 데이터 전송의 기밀성과 무결성을 보장한다. 또한 퀙텔 FGE576Q 및 FGE573Q 모듈의 콤팩트한 디자인은 다양한 디바이스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어서 제조업체가 세련되고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역량을 제공한다.

퀵텔의 IoT 모듈은 보안을 핵심에 두고 개발되었다. 제품 아키텍처부터 펌웨어/소프트웨어 개발에 이르기까지 퀙텔은 선도적인 관행과 표준을 통합하여 타사 독립 테스트 하우스를 통해 잠재적인 취약성을 완화하고, SBOM 및 VEX 파일 생성뿐 아니라 펌웨어 바이너리 분석 수행과 같은 보안 관행도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 라이프사이클에 통합했다.

또한 퀵텔은 고객이 설계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무선 연결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다양한 고성능 안테나를 제공한다. IoT 개발자는 퀙텔의 모듈과 퀙텔의 안테나 및 사전 인증 서비스를 번들로 묶어서 5G IoT 디바이스의 비용과 시장 출시 시간을 모두 줄일 수 있다.

고객의 설계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퀙텔은 이러한 모듈을 위한 여러 가지 Wi-Fi/블루투스 안테나를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는 다양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과 호환성을 보장하는 YF0026AAYEWT004AA, YF0027CA가 포함된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