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디지털 유통 및 솔루션 공급 기업 씨넥스존이 전기 타입의 포켓몬을 모티브로 한 앤커(ANKER) 초고속 충전기 3종을 출시했다.
앤커, 초고속 충전기 포켓몬 에디션 출시앤커 초고속 에디션 포켓몬 에디션(3종)은 더 즐겁고 쾌적한 스마트 기기 충전을 위해 유명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인기 캐릭터인 피츄, 피카츄, 라이츄가 화사한 컬러와 함께 각인됐다.
제품 패키지에는 USB-C 충전 케이블과 케이블 정리 밴드가 함께 구성돼 해당 제품만으로 간편하게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을 초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피츄 에디션은 500원 동전 크기의 작은 사이즈에 약 30g의 초경량 무게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넣어 어디든 휴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이폰15 시리즈 고속 충전에 호환 가능한 20W 고속 출력을 갖춰, 일반 5W 충전기 대비 3배 빠른 충전 속도로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다.
피카츄 에디션은 2개의 USB-C 포트와 1개의 USB-A 포트를 탑재해 3개의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출력 65W로 맥북, LG 그램, 삼성 갤럭시북 등 다양한 최신 노트북이 호환 가능하다.
라이츄 에디션은 2개의 USB-C 포트와 1개의 USB-A 포트를 탑재했으며 3개 포트 합계 출력 최대 120W로 노트북, 스마트폰, 이어폰 등 3개의 기기를 동시에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단일 포트로 사용 시 최대 출력 100W로 충전할 수 있다.
피카츄 에디션과 라이츄 에디션에는 앤커의 독자 기술인 PowerIQ 기술이 탑재돼 있어, 연결된 기기의 전력 요구량을 자동으로 감지한 뒤 기기별 최적화한 출력으로 전체 충전 시간을 단축시키는 기능이 있다.
앤커 초고속 충전기 포켓몬 에디션은 무신사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네이버 앤커 브랜드 스토어, 오픈마켓,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