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기술로 제조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 전문업체인 Advanced Energy Industries가 차세대 모듈형 고전력 플랫폼인 ‘Evergreen™’과 새로운 공랭식 ‘Vento™’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현 세대의 고전력 모듈형 솔루션보다 2.5배 높은 출력 전력을 제공하는 Evergreen은 빠른 시스템 구성으로 고성능의 최적화된 AC-DC 변환을 제공하여 즉각적인 사용자 지정 및 전력 확장이 가능하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전력, 고효율, 고전력 밀도의 대형 AC-DC 전력 변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는 새로운 모듈형 컨버터 플랫폼인 Evergreen에는 2U x 3U 크기에 10kW 공랭식 핫스왑 가능 모듈인 FCM10K와 30kW FCM30K 선반이 포함되어 있다.

업계 표준 19인치 랙에 여러 개의 선반을 함께 연결함으로써 고객은 까다로운 정밀 전력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총 시스템 출력을 초고전력 레벨까지 의미 있게 확장할 수 있다. 또한 Evergreen 플랫폼은 단일 명령 지점에서 시스템 레벨의 커뮤니케이션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곧 출시될 모바일 장치 연결 기능을 사용하면 장치를 제거할 필요 없이 ‘블랙 박스’ 데이터를 무선으로 식별, 구성, 상태 확인, 디버깅 및 검색할 수 있어 문제 해결이 쉬워진다.

Evergreen은 0.98 역률로 95% 이상의 효율을 달성하여 유틸리티 비용을 절감한다. 38 W/in3 전력 밀도를 자랑하는 이 간단한 솔루션은 더 적은 공간에서 더 높은 전력을 제공한다. Evergreen 플랫폼의 효율성과 전력 밀도는 모두 기존 세대보다 크게 향상되었다.

Advanced Energy의 산업용 전력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Maria Cortez는 “최종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의 발전으로 설계자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고전력 시스템을 소형 폼 팩터로 출시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야 한다”라며 “Evergreen은 이러한 과제에 대한 고유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빠른 구성과 높은 신뢰성 및 반복성, 높은 역률, 효율성 및 전력 밀도를 결합하여 모듈형 솔루션에서 AE 리더십을 더욱 강화한다”라고 말했다.

빠른 공장 구성을 위해 고안된 Advanced Energy의 Evergreen 솔루션은 회사에 빠른 변경 전담 엔지니어링 팀이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맞게 각 제품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완전히 자동화된 고효율 프리미엄 제조 환경에서 구축된 Evergreen 변경 작업은 신뢰할 수 있고 여러 번 가능하다.

Evergreen 플랫폼의 유연성과 성능은 산업 및 의료 시스템부터 반도체 제조, 하이퍼스케일 컴퓨팅, 테스트 및 측정, 방위 산업에 이르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프런트 엔드 AC-DC 변환에 최적이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