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탐지 및 보안 검사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회절 기술(diffraction technology)을 기반으로 하는 획기적인 엑스레이 스캐너인 SDX 10060 XDi를 출시했다.
Smiths Detection’s ground-breaking SDX 10060 XDi, powered by diffraction technology. (Photo: Business Wire)엑스레이 회절(X-ray Diffraction, XRD)은 물체의 분자 구조를 기반으로 매우 정확한 물질 판별과 물질 식별을 제공하는 강력한 검사 기술이다. XRD는 분말, 액체 또는 고체 형태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화합물(예: 사제 폭발물이나 마약)을 심지어 밀도가 비슷한 물질에 대해서도 탐지해야 하는 경우에 특히 적합하다.
여러 수준의 수하물 및 자재 취급 작업과 특송 업체는 방대한 물량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선별해야 하는 압박을 받고 있다. SDX 10060 XDi는 잠재적인 폭발 경보 해결을 자동화함으로써 이 프로세스를 혁신하여 보안과 효율성을 모두 개선할 수 있다.
또한 탁월한 감도 때문에 XRD 기술은 세관 당국이 마약을 포함한 다양한 밀수품을 선별하도록 지원하는 데에도 효과적으로 사용되어 사회에 대한 위협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미스 디텍션 사장인 제롬 드 샤시(Jerome de Chassey)는 “보안 검사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SDX 10060 XDi의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형용할 수 없이 기쁘다. 우리의 위협 탐지 및 보안 검사 기술은 매일 모든 순간에 사람과 인프라를 보호하도록 돕고 있으며, 이 새로운 개발은 세상을 더 안전한 곳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잘 보여준다. 엑스레이 회절은 다양한 부문의 작업에서 미래를 대비하게 해줄 것으로 예상되며, 우리가 미래 위협 탐지의 환경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SDX 10060 XDi는 기존 물질 및 수하물 취급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으며 ECAC 표준 3.1/3.2 및 TSA 7.2뿐만 아니라 그 이후의 규정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인증이 진행 중이다.
XRD가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X 10060 XDi 소개
스미스 디텍션 SDX 10060 XDi는 최첨단 엑스레이 회절(XRD) 기술을 활용하여 탁월한 물질 판별 및 물질 식별 기능을 제공한다. 고유한 ‘회절 지문(diffraction fingerprint)’을 생성하여 밀도가 비슷한 물질들을 정확하게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사제 폭발물과 마약을 찾아내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 첨단 감지 시스템은 특히 공항의 수하물 검사 및 소포 처리와 같은 대량 고속 애플리케이션에 유용하며, 보안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SDX 10060 XDI로 보안 검사 작업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https://www.smithsdetection.com/products/sdx-10060-xdi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