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www.se.com/kr/ko/ ,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오는 6월 28일까지 자사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PC UPS (무정전전원공급장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UPS는 IT 및 기타 주요 시스템에 중단 없는 백업 전원을 공급하는 장치다. 갑작스러운 전원공급 중단 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의 손실을 줄이기 위해 일정 시간 동안 정상적으로 전원을 공급해준다. 또한 정전에 대한 대비뿐만 아니라 전자 제품의 전원 및 서지 보호 기능도 보장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여러 규모의 IT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UPS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APC UPS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APC UPS 이벤트의 행사 대상 제품은 정격 용량 600W/1000VA의 랙(Rack) 타입 UPS인 ‘APC SMC1000I 무정전 전원장치 1000VA 600W’와 개인용 IT 장비 등에 적합한 백(Back) UPS인 ‘APC BX950MI-GR 무정전 전원장치 950VA 520W’ 등 2가지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해당 두 모델을 구매한 고객 중에서는 매달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APC UPS는 우수한 내구성 및 안전성과 함께 설치되는 현장 조건을 고려한 설계 변경이 가능하다. 높은 전력 요구 상황을 반영한 긴 수명 기간과 함께 실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APC UPS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제공하는 IoT 기반의 디지털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와도 연결된다. 운영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시스템 성능, 품질 및 안전을 최적화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게이머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게이밍 UPS (Gaming UPS)와 소형 모뎀 및 음성전화 시스템, 각종 스마트 홈 디바이스의 전력 중단을 방지할 수 있는 DC UPS 신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APC UPS에 대한 상세 정보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