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고객용 건설기계 운영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마이 스마트 머신(My Smart Machine)’을 출시하고 고객 서비스 향상에 박차를 가한다.
볼보그룹코리아가 고객용 건설기 운영관리 모바일 앱 ‘마이 스마트 머신(My Smart Machine)’을 출시했다볼보그룹코리아의 마이 스마트 머신 모바일 앱은 제품정보, 구매견적, 나의 장비 관리 등 장비 전 생애주기에 걸쳐 건설장비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적의 디지털 운영 관리 솔루션인 마이 스마트 머신 모바일 앱은 건설장비 원격 모니터링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케어 트랙(CareTrack)’과 연동돼 케어 트랙이 장착된 장비를 운용 중인 볼보건설기계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고객들은 모바일 앱상에서 GPS 기반의 장비 위치 정보는 물론 가동 현황, 연비 정보, 주요 부품 교환주기 등 앱 내 실시간 데이터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앱을 통해 볼보건설기계 장비 정보 및 가까운 영업·서비스 대리점 등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판매 중인 장비와 부품, 어태치먼트와 옵션에 대한 제원, 가격, 구매 조건 검색도 가능하며, 전국 영업망과 근거리의 순정 부품 대리점, 중고 협력업체 정보를 확인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볼보그룹코리아는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서 앱을 통해 장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향후 앱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 편의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발전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