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과 중국의 합작사로 중국 샤오싱에 있는 EHP라는 제약회사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부품관리 협약을 통해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고 있다.

회사 예비품 재고의 효율적인 관리는 가동시간이 중요한 분야에서는 비정상 정지시간을 줄이고 기준선을 향상시키는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이것이 스페인의 Esteve Pharmaceutical Group과 중국의 Hangzhou Huadong Medicine Group Co. Ltd. 사이의 합작사인 Esteve Huayi Pharmaceutical(EHP) Co. Ltd.가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협력하여 자사의 필요성을 충족시키는 자산관리 솔루션을 구축한 이유이다.

턴키 솔루션

EHP는 의약품 제조에 사용되는 화학물질인 활성의약품 성분(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s, API)를 개발하고 제조하여 아태지역, 유럽 및 미국의 기업들에 판매한다. 이 회사는 중국 저장성의 샤오싱에 최초의 아태지역 API 시설을 구축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설계 구현, 시험 및 실행을 위하여 최소의 주문 프로그래밍으로 표준상용 제품을 사용하여 자동제어 솔루션을 공급하는 US $430만 달러의 입찰을 성공적으로 수주하였다. EHP 프로젝트의 범위는 제어 시스템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부터 엔지니어링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및 검증 서류까지를 이른다.

프로젝트 1단계가 거의 완료됨에 따라서, 로크웰 오토메이션 프로젝트 관리자는 자체Services & Support 팀에 EHP를 소개하였다. EHP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어떻게 회사가 플랜트 정지시간을 줄이고, 정교한 첨단기술 플랜트를 유지하며, 부품 재고를 유지하고, 운전 중 지원을 제공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가능하면 낮게 유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를 파악하는데 관심을 기울였다.

운전 측면에서 자동화 시스템은 화학합성 작업장, 정제-건조-포장 작업장과 수소첨가 및 중간단계 시험 작업장에 있는 생산설비들을 제어한다. 그러므로, 제어 시스템 예비품 관리및 관련 서비스를 위한 전략 개발은 처음부터 EHP에 최우선 과제였다.

지능형 자산관리

로크웰 오토메이션 Services & Support 팀은 EHP에 부품관리 협약(Parts Management Agreement, PMA), 기술지원센터의 TechConnectSM 전 세계망 및 자원, 연장 보증 및 상주 엔지니어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 옵션들을 설명하였다. EHP가 처음에 선정한 서비스 중에는 PMA 옵션이 있었다.

PMA 서비스는 예비품 재고를 운영하고 관리하는 운영비를 절감하면서 예비품에 대한 신속한 접근을 제공한다. EHP의 경우에 PMA 서비스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품뿐만 아니라 그 밖의 많은 자동화 브랜드의 제품을 포함함으로써 단일자원 솔루션의 용이성을 제공한다.

PMA 옵션을 통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EHP의 예비품을 고정 비용으로 소유하고 관리한다. 이에 따라서 전체 비용은 자체 예비품 취급시 고려되어야 하는 재고 예비품의 창고 임대료, 재산세, 자산 손실, 관리, 보험 및 구매 비용보다 낮다. 또한 EHP는 로크웰 오토메이션 부품 재제조 및 갱신 계약에 따라서 자체 재고를 보충할 수 있다.

EHP의 예비품 및 유지보수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것 이외에도 PMA 서비스는 회사의 현금관리를 개선한다. 이것은 예비품 재고의 큰 자본지출을 최소화하여 다른 지출부문에 현금이 이용될 수 있게 한다.

현재, EHP의 예비품은 보관소에 있어서 설비 장애 발생시, 평온을 제공하며 프로젝트는 공식적으로 구축단계에 진입하였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PMA 서비스를 선정함으로써 EHP는 신규 시설에서 유지보수 비용을 상당히 절감할 수 있다고 예측한다. 또한, 가동시간 증대와 생산량 극대화를 얻을 수 있다.

설계, 구축 및 지원에 대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역량으로 플랜트 시스템은 잘 작동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투자회수를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시스템은 수명주기에 걸쳐서 플랜트 및 그 설비의 필요성과 요구에 따라서 확장될 수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2년 09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