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오스트리아 산업 자동화 회사 B&R의 스위스 지사는 25주년을 기념했다. 1987년 봄에 설립 된 이후, 다양한 산업에서 잘 알려진 많은 스위스 기업들은 B&R의 최고급 제품 및 기술에 의존해 왔다. “우리의 목표는 이 업계에서 모든 기계 제조업체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라고 B&R 산업 자동화, 스위스 지사의 managing director 인 Paolo Salvagno 씨는 말한다.

B&R로 인한 더 효율적인 개발
고객들은 자동화 전문인 B&R의 노하우를 통해 끊임없는 혜택을 받는데, 특히 어렵고 까다로운 작업에 있어서는 더 많은 혜택을 받는다. “드라이브, 컨트롤러, I/O 모듈, 버스 시스템, 및 단일 제품의 시각화 장치를 포함한 자동화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철학이 스위스에서 그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라고 Salvagno 씨는 말한다.

스위스 산업은 고가 경제의 국가로서, 그들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 항상 혁신과 정밀성에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컴포넌트 공급업체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테스트 시장으로 스위스를 꼽는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B&R이 이 흥미진진한 마켓에 일찍이 지사를 연 이유 중 하나이다.

2010년 8월 스위스 지사는 판매, 교육 및 지원에 초점을 두고 Biel 에 사무실을 열었다. 2011 년부터는 모션 제어를 위한 사내 하드웨어 개발 부서를 집중 운영함으로써 다른 모든 B&R 지사들과 마찬가지로, B&R 스위스 역시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수준 높은 기술자가 제공하는 탁월한 지원으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었다.

www.br-automation.com

아이씨엔 매거진 2013년 04월호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