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링스는 8월 8일부터 10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개최중인 ‘플래시 메모리 서밋 2017(Flash Memory Summit 2017)’에서 재구성가능한 스토리지 가속 솔루션을 선보인다. 자일링스와 에코시스템 협력사들은 프레젠테이션과 데모를 통해 현재 및 차세대 엔터프라이즈와 데이터센터 애플리케이션에 활용 가능한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 서밋에서 소개된 자일링스® NVMe-over-Fabrics 레퍼런스 디자인은 설계자들에게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현하고 맞춤화형 가속 기능을 해당 스토리지 어레이에 통합할 수 있는 유용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전용 x86 프로세서나 외부 NIC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고도로 집적되었고 안정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가능케 한다. 솔루션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행사장 내 자일링스 부스(#12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일링스 데모 시연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NVMe-over-Fabric 플랫폼

자일링스의 단일 칩 스토리지 솔루션은 NVMe-over-Fabric 및 타깃 RDMA 오프로드를 프로세싱 서브 시스템과 통합해 외부 호스트 칩과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카드(NIC) 모두를 필요로 하는 기존 제품에 비해 전력 효율이 높고 대기 시간이 짧은 솔루션을 제공한다. 2x100Gb 이더넷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압축이나 이레이저 코드(erasure code)와 같은 부가가치 스토리지 워크로드 가속화를 구현할 수 있다.

2. 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연산 스토리지 서브시스템

ScaleFlux CSS(Computational Storage Subsystem)는 연산 및 스토리지 I/O 병목 현상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해결한다. CSS 압축은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의해 발생하는 값비싼 CPU 오버헤드 없이 처리량을 최대 수준으로 높여, 성능 저하 없이 최적의 스토리지 용량 활용이 가능하다.

3. 멀티 소스 플래시를 위한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

벌리우드(Burlywood)의 TrueFlash 모듈식 컨트롤러 아키텍처는 새로운 NAND 채택을 위한 신제품 출시를 가속시켜 주는 동시에 클라우드, 올-플래시-어레이, 하이퍼-컨버지드 OEM 고객에게 비용과 성능면에서 큰 이점을 제공한다. 자일링스® UltraScale+™ FPGA를 기반으로 하는 TrueFlash는 자일링스 디바이스의 전력 소비, 성능 및 비용 개선의 이점을 활용한다. TrueFlash를 사용하면 작업량에 맞게 솔루션을 신속하게 최적화하고 동일한 컨트롤러로 여러 NAND 타입의 적합성을 결정할 수 있다.

자일링스 프레젠테이션 및 패널 참여 일정은 다음과 같다.

자일링스 프레젠테이션 및 패널 참여 일정
자일링스 프레젠테이션 및 패널 참여 일정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