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기술 인프라를 위한 고속 연결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알파웨이브 IP 그룹(Alphawave IP Group plc)(LN: AWE, 이하 ‘회사’ 또는 ‘알파웨이브 세미’)는 최고수익책임자(Chief Revenue OfficerCRO)에 찰리 로치(Charlie Roach)를 임명했다.

찰리 로치는 반도체 및 IP 통신 분야의 상장 기업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고 뛰어난 업적을 이룬 영업 임원이다. 알파웨이브 세미에 합류하기 전에는 인피(Inphi)에서 전 세계 영업 및 기업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을 맡아 회사가 하이퍼스케일러 데이터 센터 및 네트워킹과 같은 신규 시장으로 확장하도록 이끌었고, 인피가 마벨(Marvell)에 인수됐을 때 매출과 주가에서 10배 이상의 성장을 달성했다. 인피 이전에 찰리 로치는 르네사스(Renesas)에 인수된 IDT와 MACOM에 인수된 AMCC/어플라이드 마이크로(Applied Micro)에서 근무했다.

찰리 로치는 “알파웨이브 세미의 경영진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 차세대 AI 시스템에 필수적인 실리콘 연결 및 컴퓨팅 솔루션 분야의 리더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고 생각한다. 최고경영자 및 팀과 협력해 하이퍼스케일러와 네트워킹 고객과 쌓은 경험을 적용해 성공적으로 확장하고 다음 성장 단계를 실행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알파웨이브 세미의 공동 창립자,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토니 피알리스(Tony Pialis)는 “뛰어난 능력을 갖춘 영업 및 기술 임원인 찰리 로치를 경영진에 영입하게 돼 매우 기쁘다. 찰리는 인피에서 인상적인 실적을 쌓으며 강력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하이퍼스케일러 고객들 내에서 10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내는 전략적 성공을 달성했다. 그의 전문성은 우리가 연결 및 컴퓨팅 실리콘 솔루션 제공 분야를 리드하며 차세대 AI 인프라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매우 값진 자산이다”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