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가 오는 10월 16일~17일 이틀간 베이징에서 개최되는 중국의 주요 데이터센터 전시행사인 Open Data Center Committee (ODCC) 써밋에 참가, 48V 랙 파워 전송 아키텍처 및 최신의 인공지능(AI) 프로세서용 모듈형 파워 솔루션들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히 3상-48V 및 48V Direct-to-Load 모듈형 파워 솔루션을 비롯해 최신의 쿨링 기술들이 전시 소개될 예정이다.
중국의 오픈 데이터센터 플랫폼을 창출하기 위해 개최되는 ODCC는 인터넷 관련 산업을 개발하고 인프라를 표준화하기 위한 활동을 하는 동시에 인터넷과 관련된 산업화 과정을 활발히 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ODCC 써밋은 알리바바, 바이두, 텐센트, 차이나 텔레콤, 차이나 모바일, CAICT (China Academy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Technology; 중국 정보통신기술 학회), 인텔 등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행사이다.
바이코는 미국 메사추세츠 주 앤도버에 본사를 두고 있다. 바이코는 브릭에서 반도체 기반 솔루션까지의 모든 혁신적인 고성능 모듈러 파워 부품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해 고객사들이 전원 소스에서 부하단 (PoL: Point of Load)까지의 파워를 효율적으로 변환 및 관리하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