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벽한 방수 박스형 모듈로 더 많은 분야에 더 안전한 작동을 가능케 해 –
글로벌 전자 솔루션 제공업체인 한국몰렉스(대표: 이재훈)가 차량용 마이크로 파워 분배 박스(Micro Power Distribution Box: µPDB) 모듈 2종 (표준형과 고객 맞춤식)을 출시했다. 이 모듈은 모두 소형의 파워 전송 박스 형태로서 와이어링 구조를 가진 자동차 및 서브 시스템에서 전력 전환 뿐 아니라 회로 보호를 해주는 접합점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이크로 파워 분배 박스는 IP6K7 NEMA 규격을 준수하며 와이어링 수작업의 필요를 없애주는 완벽한 방수형 커넥터 시스템으로서 작은 풋프린트와 가벼운 중량, 표준형 커넥터 구조 및 모듈 형식의 맞춤형 설계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 박스를 통해 설계자들은 전체 차내 설계에 적용되는 와이어 길이를 현저하게 줄이는 반면, 더 많은 부품을 차량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몰렉스의 글로벌 제품 담당 임원인 랜드 윌번(Rand Wilburn)은 “이 제품은 특히 차내에서 파워나 회로가 추가로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며 “기존의 파워 분배 박스가 차지하는 공간이 너무 크거나 파워 회로를 다른 부품으로부터 격리시킬 때에 아주 필요하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 모듈은 시장에 출시된 여러 타사 제품들과 비교할 때 기존의 솔루션 대비 원가 절감의 요소가 매우 크며 작고도 가벼운 패키지, 체결을 쉽게 해주는 모듈형 설계, 단순한 부착 방법, 완벽한 방수 등을 장점으로 한다.
마이크로 파워 분배 박스 실링 모듈에 관한 상세 내용은 www.molex.com/link/micropdb.html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