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Vicor)가 2020년 세계반도체연맹(GSA) 분석자들이 선정한 반도체회사상(Analyst Favorite Semiconductor Company)을 수상했다.
바이코의 고효율 고밀도 전력 시스템 솔루션은 인공지능 및 기타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의 발전을 가능하게 하는 독보적 기술이다. Vicor는 이 범주에서 후보에 오른 5개 회사 중에서 AMD, NVIDIA, Inphi Corporation 및 SiTime Corporation을 제치고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20 GSA 상은 기술 혁신과 탁월한 사업 관리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성장을 보여준 최고의 반도체 회사를 시상한다.
GSA는 반도체, 소프트웨어, 솔루션, 시스템 및 서비스를 포괄하는 효율적이며 수익성 있고 지속 가능한 반도체 및 첨단 기술의 글로벌 생태계 구축을 위한 리더들의 만남의 장이다. GSA는 선도적인 산업 조직으로서 독창적인 중립 플랫폼을 제공하여 글로벌 경영진과 동료, 파트너 및 고객과의 상호 교류 및 혁신을 촉진하여 산업 성장을 가속화하고 투자 및 지적 자본에 대한 수익을 극대화한다. GSA는 25개 이상의 국가와 100개의 상장 회사를 포함한 250개 이상의 회사 구성원을 대표하는 탁월한 글로벌 입지를 가지고 있다.
바이코(Vicor Corporation)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 앤도버에 본사가 있으며 기업용 및 고성능 컴퓨팅, 산업 장비 및 자동화, 통신 및 네트워크 인프라, 차량 및 운송, 항공 우주 및 방위 분야 등을 포괄하는 전력 시스템 시장에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이다. 특허 기술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모듈식 전력 부품 및 완전한 전력 시스템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