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SEED가 TV 기술과 디자인 측면에서 최첨단 패키지인 획기적인 ‘M1’을 출시했다. 조각 같은 기둥이 조용히 바닥에서 조용히 올라와 거대한 165인치 4K 마이크로LED TV 디스플레이를 펼친다. 여기에 항공 등급의 알루미늄 합금 고체 블록으로 가공한 고정밀 프레임이 궁극적인 TV 경험을 선사한다.
4K 마이크로LED 기술은 매우 선명한 색과 진정으로 놀라운 해상도를 연출한다. 특수 표면 처리 가공으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매우 중요하며 깊고 정확한 검은색을 보여준다. 온보드 HDR(High Dynamic Range) Plus 외에 C SEED의 Adaptive Gap Calibration Technology (AGC)이 디스플레이 윙 간의 경계선을 전혀 보이지 않게 만든다.
C SEED 매니징 파트너 Alexander Swatek은 “유행을 선도하고 현대적이며 깔끔한 환경에서는 밸러스트가 전혀 보이지 않는다. 이와 같은 환경에서 거대한 벽걸이 TV 화면은 현대 인테리어 디자인의 시대착오적인 선택”이라며, “따라서 자사는 완전히 새로운 길을 선택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을 구상했다”고 언급했다.
디자이너 Stefan Pani가 스마트하고 설득력 있는 프레임 디자인을 제작했다. 보이지 않게 통합된 고성능 스피커 시스템이 조용히 바닥에서 올라와 펼쳐지고, 매우 우아한 받침 위에 부드럽게 자리 잡는다. 여기서는 기능이 형태를 따라간다. 시각적으로 매우 일관되고, 고급스럽게 미니멀하며, 매우 흥미진진하고 꾸준히 우아한 긴장감을 연출한다.
M1은 Porsche Design Studio가 디자인하고,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C SEED 201 TV에서 시작된 회사의 유산을 원활하게 이어간다. C SEED는 고급 실내외 및 해양 용도를 겨냥해서 명품 TV를 디자인 및 제조한 지난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에도 디자인, 공학 및 기술 측면에서 타협하지 않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인다.
C SEED M1은 네 가지 우아한 색상으로 판매된다. 소비자는 모든 취향, 공간 요건 및 환경에 어울리는 외관을 선택할 수 있다.
C SEED 매니징 파트너 Alexander Swatek은 “M1은 TV가 설치되는 방의 개성을 떨어뜨리지 않으면서 우수한 품질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라며, “이는 대형 TV 화면을 넓고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에 통합하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