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릭이 공급 전압 분할 출력을 갖춘 자동차용 고 내전압 배터리 모니터링 IC인 S-191L/N 시리즈를 출시했다.
S-191L/N 시리즈는 업계 최초의 공급 전압 분할 출력을 제공한다. 이 새로운 IC는 고전압을 저전압으로 나눠 A/D 컨버터로 직접 입력할 수 있는 전압을 출력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이 신제품 시리즈에는 공급 전압 분할 출력을 켜고 끄는 방식으로 제어하는 회로도 포함돼 있어 대기 전류를 줄여 고장률을 낮추고 기능적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S-191L/N 시리즈는 또 ECU에 손상을 줄 수 있는 과전압과 ECU의 이상 동작이나 고장 원인이 되는 저전압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해 더 높은 안전성을 보장한다. S-191L/N 시리즈에 모니터링 전압을 입력하는 SENSE 핀은 -30V에서 45V에 달하는 매우 높은 입력 전압 범위를 갖는다.
자동차 IC관련 AEC(Automotive Electronics Council, 자동차전자부품협회)-Q100 표준에 부합하는 이 제품들은 PPAP(Production Part Approval Process, 생산 부품 승인 프로세스)도 지원한다.
주요 특징:
1. 업계 최초의 공급 전압 분할 출력
2. 다양한 모니터링 기능이 기능 안전성 향상에 이바지
3. 세 가지 유형의 기능 통합, 외부 부품 축소 및 초소형 패키지를 통한 발자국 감소
4. 모니터링 전압을 입력하는 SENSE 핀은 -30V에서 45V에 달하는 높은 입력 범위를 갖춤
5. 저온, 정상, 고온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AEC가 지정한 신뢰성 및 품질 테스트인 AEC-Q100 표준을 충족하고 PPAP도 지원
응용 분야 사례:
· 자동차 전장품의 과전압 감지
· 자동차 배터리의 전압 감지
·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 ABS, EV/HEV/PHEV 적용 등에 사용되는 자동차 장치
제품 세부사항을 보려면 https://hub.ablic.com/en/products/s-191l-191n을 클릭하면 된다.
함께 출시된 제품군을 보려면 https://bit.ly/3j7qG0z 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