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통신, 위성 통신, 군사 및 항공 우주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는 고주파 시험 시스템에 끊임없는 변화를 요구하며 이는 동축 케이블 어셈블리에 있어서 설계, 시험 및 어셈블리의 복잡도가 증가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시험 케이블의 성능에 대한 사양 요건은 실험실의 일반적인 성능에 필요한 엄격한 허용 오차를 넘어 보다 광범위한 5G 응용 분야로 확장되었다.

개발자가 직면하는 5G 시장의 어려움은 게이트웨이, CPE 및 모바일 기기와 같은 mmW 스펙트럼용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이다. 이러한 주파수에서의 높은 처리 속도를 보장할 수 있다고 하더라도 존재하는 RF 손실량 및 거리 부족과 해당 스펙트럼에서 전파에 의한 물질 침투를 관리하는 것을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게다가 부품과 재료 비용 또한 6GHz 이하 시스템보다 훨씬 높다.

이에 따라 최첨단 안테나 설계 및 차세대 IoT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업체인 Taoglas®는 업계 최초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케이블 어셈블리인 MCA 시리즈를 출시했다.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2.92(M) 커넥터로 종단 처리된 이 어셈블리는 최대 26.5GHz 또는 40GHz 요건을 가진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두 가지 유형의 케이블 모두 152mm(6”)~ 915mm(36”)의 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다.

Taoglas가 전문성을 가지고 설계한 KHA16.24C는 빔형성기 RFIC를 집적했으며 어레이를 구성하는 16개 부품에 걸쳐 전체 진폭 및 위상 제어를 제공하는 4×4 안테나 어레이이다. 이 제품은 5G mmWave 시스템에서 사용하도록 제작되었고 기존 및 새로운 5G 무선 아키텍처와 통합이 가능하며 26.5GHz~29.5GHz에서 작동한다.

“Taoglas는 역동적인 한국의 5G mmWave 시장에 당사의 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범위의 고주파, 케이블 어셈블리, 커넥터 및 어댑터와 함께 업계 최고의 5G NR(New Radio) 안테나 포트폴리오를 판매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언급한 Taoglas의 APAC 영업 부사장인 Michael Chang은 “5G NR 시장은 전 세계적인 5G 네트워크의 구축에 있어서 핵심이다. Taoglas는 무선 전화 및 5G 복잡성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최적화된 안테나 설계의 활용을 통해 5G 6GHz 이하 및 새로운 mmWave 기술 개발과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들을 극복함으로써 핵심적인 RF 구성 요소 및 서비스의 제공에 앞장서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Taoglas는 최종 용도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련의 보조 커넥터 및 어댑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는 모두 SMA(F), SMP(F), 2.4(F) 및 2.92(F) 커넥터를 포함한 다른 산업 표준 커넥터와 교차 결합이 가능하다. 이러한 커넥터 및 어댑터는 최대 40GHz 주파수의 DC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VSWR 및 RF 누출이 낮다. 해당 커넥터는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하여 정밀하게 설계되었고 가장 엄격한 5G mmWave 응용 분야를 위한 우수한 신뢰성 보장을 위해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쳤다.

Taoglas는 27.5GHz~28.35GHz 주파수 대역을 대상으로 하는 5G mmWave 빔 조향 안테나인 5G NR KSF.410을 업계 최초로 제조한 바있다. 최근에는 6GHz 이하 및 mmWave 주파수용 5G NR(New Radio) 안테나 포트폴리오뿐만 아니라 새로운 범위의 고주파, 5G NR mmWave 케이블 어셈블리, 커넥터 및 어댑터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mmWave 제품들은 주문 후 24-48시간 이내에 배송된다.

5G mmWave 안테나 기술에 대한 상세 내용은 https://www.taoglas.com/product-category/5g_antennas/mmwa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