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oPass Technoloies가 국내 기업 엠투엔과 MEMS 기반 마이크로니들 분야의 개발, 디자인, 생산에 대한 전략적인 제휴 관계를 맺었다. 이번 새로운 계약을 통해 두 회사는 오랫동안 지속해 왔던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엠투엔은 2007년부터 NanoPass사의 마이크로니들 상용화를 위하여 연구 개발 및 생산에 관한 차별화된 MEMS 파운드리 서비스를 NanoPass에게 유일하게 제공하는 중요 협력사 역할을 담당해 오고 있다.

NanoPass는 MEMS 기술을 이용해 단결정 실리콘 웨이퍼를 사용해 제조되는 피라미드 형태의 공동형 마이크로니들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 특허는 백신, 각종 치료 약물, 미용 관련 기능성 물질, 화장품 등 다양을 물질을 피내(Intra Dermal)에 주사할 수 있는 기술이다.

엠투엔의 황규호 대표이사는 “당사는 NanoPass와 14년 이상 MEMS 기반 마이크로니들에 관한 개발과 생산을 협력해 오고 있다. 이 협력 관계는 회사들의 평균 수명 주기를 생각해 보면 매우 놀라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엠투엔은 Nanopass의 고품질 마이크로 니들 생산을 계속 담당함으로써 신제품 개발에 협력할 것이다” 라고 언급했다.

NanoPass의 CEO인 요탐 레빈(Yotam Levin)은 ” 엠투엔은 10년 이상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공동 개발과 상업 생산에 관하여 당사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오고 있다. 엠투엔은 높은 품질의 제품 생산, 빠른 기술적 대응, 기술적 난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 왔다. 당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협력사와의 신뢰인데 엠투엔은 이 관점에서 정확하게 부합하는 회사이다”라고 설명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