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성 목표 달성과 탄소중립 전환 위한 에머슨의 계측 솔루션 혁신 소개

에머슨 커넥트 세미나
여수에서 개최된 에머슨 커넥트 세미나

한국에머슨은 지난 12월 13일 여수 베네치아 호텔에서 여수 및 전라도 지역 고객 대상으로 ‘에머슨 커넥트 세미나’를 가졌다.

한국에머슨은 고객의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 및 탄소중립 전환을 위한 토탈 자동화 솔루션과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외 적용 사례와 함께 에머슨(Emerson)의 계측 솔루션 혁신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에머슨의 지속가능성과 탈탄소화 모델 등 지속가능경영 행보 소개를 시작으로 ▲WirelessHART 네트워크 방식 및 게이트웨이를 통해 데이터 전송 안전성이 보장되는 다양한 무선 측정 시스템, ▲실시간 모니터링 및 분석을 지원하는 확장형 플랫폼 소프트웨어 Plantweb™ Insight, ▲혹독한 환경 속에서도 내구성 보장을 위한 제품 재질부터 안정적인 측정까지 지원하는 에머슨의 다양한 계측 솔루션을 소개했다.

또한 최근 대두되는 바이오케미컬 트렌드에 맞춰 친환경 생분해 플라스틱 및 바이오매스 기반의 생분해성 고분자 생산을 위한 솔루션도 선보였다. 이어서 화학 산업 현장에서 재해를 막기 위해 필수 솔루션인 초음파 가스 누설 감지기 및 불꽃 감지기를 소개하는 세션으로 마무리됐다.

김효영 한국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계측사업부 전무는 “계측 기술은 과학 발전과 함께 나가고 있으며, 에머슨은 혁신을 통해 세상을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고, “이번 세미나는 이러한 에머슨의 혁신을 선보이는 자리로 국내 플랜트 업계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유익한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