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감압 레귤레이터 출시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
에머슨,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

글로벌 산업 자동화 전문기업 에머슨(Emerson)이 상업용 차량의 수소 연료 전지를 위해 특별 설계된 감압 레귤레이터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를 출시했다.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듀얼 스테이지 설계와 에머슨의 액티브 씰 디자인으로 가속, 감속, 정지, 공회전 등 모든 차량 운영 조건에서 연료 전지에 안정적인 압력과 일정한 수소 연료 공급이 가능하다. HV-3500이 제공하는 안정적인 압력은 연료 전지와 전체 에너지 효율성을 높여 연료 사용을 극대화하고 연료 전지 수명을 연장시킨다.

상업용 운송 산업의 환경 지속가능성을 개선하기 위해 수소 연료 전지 시스템은 주행 거리와 상관없이 안전을 보장하고 유동적인 연료의 수요와 압력 니즈를 정확하게 충족해야 한다. 로버트 린드퀴스트(Robert Lindquist) 에머슨 정밀 유체제어 사업부 글로벌 마케팅 담당 이사는 “TESCOM™ HV-3500 수소 온보드 레귤레이터는 특허받은 타이 밸브 및 액티브 씰 설계로 일정한 압력을 제공해 상업용 수소 차량의 원활한 주행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뢰성 높은 연료 압력 공급을 통해 연료 재보급 없이 더 멀리 운행 가능하고 누출, 연료 낭비 및 배출 가능성을 일으키는 과압 다운스트림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