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룩스(Hyperlux), 150dB HDR 및 LFM을 통해 안전에 중요한 ADAS 및 자율주행(AD) 솔루션 구성

지능형 전력 및 센싱 기술의 선도 기업인 온세미가 하이퍼룩스(Hyperlux) 자동차용 이미지 센서 제품군을 출시한다.

2.1µm 픽셀 크기, 업계 최고 수준의 150dB 울트라 HDR(High Dynamic Range) 및 전체 차량 온도 범위에서 LFM(LED flicker mitigation)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고성능, 속도 및 고급 기능을 제공하여 차세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의 발전을 지원한다.

HDR과 LFM 기능을 동시에 사용하면 매우 어둡거나 밝은 장면에서 잠재적인 위험을 식별할 수 있으며, 이는 ADAS 및 실내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 또한 시스템 안전성과 사이버 보안에서의 안전성도 입증됐다. 하이퍼룩스는 ASIL D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됐으며, 통합 보안을 통해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최고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퍼룩스 제품군은 3메가픽셀(MP)에서 8MP 이상의 해상도를 가진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는 센싱 및 뷰잉(viewing)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플랫폼의 LFM 기능은 펄스 광원이 깜박이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깜박임으로 인한 머신 비전 문제를 방지한다.

또한 이러한 센서는 서로 다른 해상도의 듀얼 출력 스트림을 제공하여 센싱 및 기타 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설계자는 단일 카메라를 여러 기능에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아키텍처의 이점을 활용해 설계 시간, 위험 및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