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투엔드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Kinaxis가 세계 최고의 디지털 솔루션, 컨설팅 및 소프트웨어 기업인 발란틱(Valantic)을 새로운 시스템 통합(SI) 파트너로 맞이했다.

키넥시스는 개별 시장 요구 사항에 맞는 맞춤형 고객 구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역 전문가를 통해 파트너링크(PartnerLink)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중이다. 발란틱은 이를 지원하기 위해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구현 분야에서 수십 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제공하여 유럽 지역 기업들이 글로벌 공급망 활동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발란틱의 공급망 디지털화 및 혁신 담당 수석부사장인 칼 포스터(Karl Forster)는 “키넥시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프로세스 컨설팅 전문성과 선도적인 공급망 계획 기술을 결합하여 양사의 고객에게 전대미문의 민첩성과 정밀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복잡한 공급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다양한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며, AI 기반 계획 및 예측을 생성할 수 있는 키넥시스의 능력은 최고 수준이며,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여러 혼합된 역량에 키넥시스의 플래그십 동시 계획 플랫폼을 추가하면 공급망 복원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기업들의 디지털화 요구에 맞출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시스템 통합업체, 클라우드 파트너, 솔루션 확장 파트너, 부가 가치 리셀러를 포함하는 키넥시스 파트너링크 프로그램은 전략적 혁신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공급망을 최적화하는 수단으로서 엔드투엔드 공급망 오케스트레이션의 힘을 믿는 조직들로 구성된 강력한 에코시스템이다.

키넥시스의 글로벌 파트너 조직 수석부사장인 콘래드 만달라(Conrad Mandala)는 “새로운 시스템 통합업체를 영입할 때 우리가 찾는 전문성의 수준은 매우 높다. 새 업체가 우리에게 적합한지, 고객에게 적합한 도구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복잡한 세상에서 공급망의 명확성을 확보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기업이 점점 늘어나는 가운데 발란틱과 파트너십을 맺고 보다 포괄적이고 고급화된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24년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15번 홀 F28 부스)에서 발란틱을 방문하면 새로운 통합뿐 아니라 시간 범위, 비즈니스 프로세스, 조직적 경계를 넘나드는 엔드투엔드 비즈니스 계획 및 지속적 오케스트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공급망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발란틱의 강력한 실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