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할로겐 전구 시장이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 The Business Research Company의 최근 보고서에 의하면 이 시장은 작년의 109억 1천만 달러에서 올해에 116억 9천만 달러로 늘어나 7.1%의 성장을 기록할 전망이다.

보고서는 이 시장이 향후 몇 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2028년에는 141억 4천만 달러의 규모를 형성, 연평균 성장률(CAGR) 4.9%를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낮은 비용과 에너지 효율성이 자동차 할로겐 전구의 꾸준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헤드라이트에 사용되는 할로겐의 비용 절감 이점으로 인해 이 시장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헤드라이트의 프로젝터 전구에 사용되는 이 전구는 백열 전구에 비해 교체 비용이 낮고 에너지 소비도 적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약 1,000시간의 적절한 수명, 보다 효율적인 전구에 대한 정부 규제와 같은 특성이 향후 자동차 할로겐 전구 시장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끌 전망이다.

특히 듀얼 빔 할로겐 전구 시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 이 제품은 하이빔과 로우빔으로 구성된 고에너지 듀얼빔 패턴을 생성하는 듀얼 금속 필라멘트를 특징으로 하는데 높은 발광 전력을 가지는 빔이 핵심이다.

H4, H7 및 H13은 이중 필라멘트 할로겐 전구 유형이다. 인도의 조명 제조사인 Phoenix Lamps는 사륜차 및 상용차에 사용되는 이중 필라멘트 할로겐 램프인 H4 및 HS1 램프를 제조하여 Piaggio, Mahindra, BMW, Volkswagen 등 자동차 회사에 점점 더 많은 양을 공급하고 있기도 하다.

이 보고서의 샘플은 https://www.thebusinessresearchcompany.com/sample.aspx?id=2629&type=smp에서 요청할 수 있다.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