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산업 전문업체인 베드라 베트남 알로이 머터리얼(bedra Vietnam Alloy Material)이 신에너지 자동차 및 소비자 가전 부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구리 합금 로드(rod) 및 와이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베드라 알로이의 업계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디지털 역량을 통해 개발된 이 신제품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재료 솔루션을 제공한다.
베드라의 라인하르트 클레이나(Reinhard Kleyna) 최고운영책임자는 “우리 신제품의 기술 혁신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동시에 디지털 R&D 프로세스의 지원을 받아 생산 과정에서 우수하고 일관된 품질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지속 가능한 개발과 브랜드 포지셔닝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달성할 수 있다. 우수한 물리적 특성과 가공 특성을 자랑하는 베드라의 새로운 합금 소재는 납과 베릴륨을 함유하지 않으며 환경 친화적이다. 이것이 파트너와 시장 모두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이번 출시에는 bedra 270, bedra 5800, bedra 49250, EValloy®92, PlugMax®11 등 뛰어난 제품들이 포함된다. 각 제품은 납과 베릴륨이 포함되지 않은 친환경 구성으로 Cu-Be C17510을 대체하는 bedra 270부터 뛰어난 호환성과 절삭 성능을 갖춘 bedra 5800까지 고유한 장점을 제공한다.
BeDRA 49250은 강도와 가소성이 뛰어난 친환경 무연 솔루션을 제공하며, EValloy®92는 쾌삭 구리 합금 중 최고 전도성을 자랑한다. PlugMax®11은 강도와 전도성 면에서 주석 청동을 능가하는 제품으로 무연, 무베릴륨, 재활용 가능 재료에 있어 획기적인 발전을 의미한다.
이들 제품은 베드라 알로이 R&D 팀이 이뤄낸 중요한 발전을 보여준다. 가볍고 고강도 특성을 지닌 EValloy® 소재는 특히 신에너지 자동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주행 거리와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PlugMax®와 친환경 절삭 제품은 가공 효율성과 제품 내구성을 향상시켜 세계 시장에서 베드라 알로이의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한다.
베드라 알로이의 지속적인 혁신은 디지털 R&D 플랫폼과 공장에서부터 시작된다. 대학과 연구기관으로 구성된 글로벌 에코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베드라 알로이는 수백만 개의 활성 데이터 자산을 활용하여 신소재를 개발한다. 이 플랫폼은 컴퓨터 시뮬레이션, 빅 데이터 분석, 지식 매핑 및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여 제품 설계, 생산 공정, 종합적인 테스트를 추진하여 제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디지털 R&D 이니셔티브는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베드라 알로이 지속 가능성 목표의 핵심이다. 베드라 알로이는 2030년까지 42%의 탄소 감축과 90%의 재활용률을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저탄소 제품 개발, 친환경 소재 사용, 물 재사용, 공정 업그레이드를 통한 에너지 관리 최적화, 공급망 관리 개선 등 여러 가지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
베드라 알로이의 지속적인 제품 연구 및 개발 노력은 응용 분야의 실제 요구사항을 이해하려는 노력에 기반한다. 환경 보호 및 경량 소재가 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베드라 알로이는 다양한 산업의 무수한 요구사항을 철저히 이해함으로써 재료 구성 및 성능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보여주었다. 응용 분야 연구와 재료 선택에 대한 베드라 알로이의 전문성은 제품 이터레이션(product iteration) 및 개발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제품 개발을 위해 강력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베드라 알로이는 베트남 바짱에서 고객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재료 공급업체, 장비 공급업체 및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의 응용 요구사항에 초점을 맞췄다. 참가자들은 또한 베드라 알로이 공장 견학을 통해 소재 혁신, 생산 비용 및 제조 기술에 대한 인사이트를 교환하고 산업 체인 내에서 더 깊은 협력을 촉진할 기회를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