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티어 오토모티브(Nexteer Automotive)가 비용 효율적인 모듈식 EPS 제품을 확장하여 싱글 피니언 및 듀얼 피니언 시스템을 포함하는 모듈식 피니언 어시스트 전동 파워 스티어링(mPEPS) 시스템을 발표했다.

업계를 선도하는 넥스티어의 기존 EPS 빌딩 블록을 활용함으로써 mPEPS는 확장성을 제공하여 차량 플랫폼에서 개발 주기를 단축하고 부품 재사용률을 높이는 등 OEM에 비용 및 시간 효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낮은 소음, 진동 및 충격(NVH) 수준 등 운전자를 위한 향상된 안전 및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넥스티어의 mPEPS 빌딩 블록 접근법은 첨단 기어 기반 스티어링 시스템에 대한 OEM의 광범위한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하며, 모든 차량 추진 유형(EV, ICE 등)과 글로벌 시장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넥스티어 오토모티브의 로빈 밀라벡(Robin Milavec) 사장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 최고전략책임자(CSO) 겸 이사회 이사는 “글로벌 및 중국 내 OEM은 스티어링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비용 및 시간 효율성을 원한다”며 “mPEPS(모듈식 피니언 어시스트 스티어링) 출시로 넥스티어는 이제 업계 최고의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빌딩 블록을 활용하는 완벽한 모듈식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출시 시기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성장을 더욱 활용하고 전기차, 내연기관 및 혼합 추진 플랫폼 전반에 적용되는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비용 효율적인 스티어링 솔루션에 대한 글로벌 산업의 요구를 충족하기에 완벽하다”고 설명했다.

넥스티어의 완벽한 모듈식 글로벌 EPS 솔루션 제품군

넥스티어의 mPEPS는 2021년 10월 발표된 mCEPS(Modular Column-Assist EPS)와 2023년 4월 발표된 mREPS(Modular Rack-Assist EPS)에 이은 세 번째 모듈식 스티어링 설계다.

모듈식 EPS 시스템 외에도 넥스티어는 소형차부터 대형 트럭 및 경상용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크기의 차량을 조향할 수 있는 완벽한 EPS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넥스티어의 다른 EPS 솔루션으로는 Steer-by-Wire, REPS(Rack-Assist EPS), DPEPS(Dual Pinion-Assist EPS), SPEPS(Single Pinion-Assist EPS) 및 CEPS(Column-Assist EPS)가 있다.

넥스티어는 또한 모든 EPS 시스템에 대해 고출력 및 고가용성 옵션을 제공한다. 고출력 EPS는 전기차 및 대형 트럭과 같은 무거운 차량이 EPS의 첨단 안전, 편안함 및 연비 이점을 활용할 수 있도록 스티어링 기능을 향상시킨다. 고가용성 EPS는 동시 다중 경로 처리 및 하드웨어 이중화를 위해 설계된 지능적으로 최적화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스티어링 안전망이 항상 활성화되도록 보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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