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 Power는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새로운 북미 본사인 실리콘 밸리혁신 센터(SVIC)를 오픈했다. 약 7,900m2 규모의 최첨단 시설로 구축되는 SVIC는 완전 디지털화 공정으로 마련되어 어디서나 접근과 공유가 가능한 광범위한 글로벌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혁신 센터는 신속한 개발 주기를 용이하게 하여 XP Power가 고품질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측은 반도체, 의료, 군사 및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한 설계 및 산업 경험을 갖춘 다분야 엔지니어링 팀의 지원을 받아 처음부터 올바른 접근 방식을 고수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우수성, 속도, 고객 중심 혁신에 대한 헌신을 구현하며, 연구 및 기술 개발, 설계 엔지니어링, 파일럿 제조, 창고 물류, 서비스/지원을 하나의 울타리 아래에 통합한 결과라는 것.
시설에는 여러 개의 초가속 수명 시험(HALT), 초가속 스트레스 스크린(HASS) 및 환경 챔버가 있는 신뢰성 랩이 포함된다. 에칭 플라스마 챔버는 반도체 제조 장비의 시스템 검증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3m 무반향 EMC 챔버는 기존 EMC 규정 준수 테스트 스테이션을 보완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한다.
여기에 전담 테스트 개발팀이 배치되어 특수 전력 변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맞춤형 테스트 장비를 설계하여 제품이 최고 수준의 성능과 품질을 충족하도록 보장한다.
SVIC는 또한 전기 자동차 충전소, 자동 LED 조명 및 HVAC 시스템, 일회용 접시 사용을 억제하는 식기 세척기, 모든 일회용 플라스틱(SUP) 제거와 같은 친환경적 기능을 통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