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L Industries의 계열사이자 배터리 충전 기술 분야의 전문업체인 Enatel이 북미 시장에서의 영업 강화를 위해 DC Power Technologies를 인수했다.
이 인수를 통해 DCPT 팀의 시장 전문성, 서비스 역량, 현지 리소스와 Enatel의 사업 투자 및 확장 능력이 결합되었다.

Enatel은 자재 운반 시장에서 산업용 전기 차량용 최첨단 배터리 충전기를 설계 및 제조한다. 고효율의 배터리 충전기로 알려진 이 회사의 제품은 에나텔(Enatel)과 에코차지(EcoCharge) 브랜드로 전 세계에 판매되고 있다.
워싱턴주 메리스빌 에 본사를 둔 DC Power Technologies는 미국 물류 업계에서 높은 평판을 얻고 있으며 지난 12년간 북미 지역 에서 EcoCharge 배터리 충전기를 공급해 왔다. 이번 인수를 통해 DCPT는 미국 시장에서 EcoCharge 브랜드에 소프트웨어/서비스 역량과 기술 전문성을 더하게 된다.
Enatel 총괄 매니저인 마이크 클리포드는 “이는 첨단 산업용 충전 기술을 활용하는 Enatel, DCPT, 그리고 미국 고객들에게 중요한 이정표”라며 “DCPT와의 더욱 긴밀한 협력을 통해 Enatel은 업계 선도적인 혁신 기술과 심층적인 현지 시장 지식 및 네트워크를 결합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언급했다.
DCPT 설립자인 번 앨런(Vern Allen) 은 “이번 인수를 통해 DCPT와 Enatel의 오랜 파트너십이 더욱 공고해지고, 우리 사업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Enatel 뿐 아니라 IDEAL Industries의 일원이 되어 매우 기쁘다다.”라고 말했다.
그러나 DCPT는 기존의 운영 리더십 하에 계속 운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