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net이 Molex 계열사인 AirBorn의 프랜차이즈 유통업체가 되었다. 이를 통해 Avnet은 항공우주, 방위, 우주 탐사, 상업용 항공 및 기타 고신뢰성 시장을 위한 견고하고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커넥터와 전자 부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이 계약을 통해 Avnet은 AirBorn 제품의 공식 공급업체가 되었다. 해당 제품은 까다로운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응용 분야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몰렉스는 항공우주 등급의 상호 연결 역량을 확장하기 위해 AirBorn을 인수한 바 있다. 몰렉스는 Avnet과의 협력을 통해 Avnet의 글로벌 유통망을 활용하여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및 미주 지역 고객에게 이러한 특수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Avnet의 글로벌 공급업체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 알렉스 이우오리오(Alex Iuorio)는 “에어본(AirBorn)과의 이번 계약을 통해 까다로운 환경에서 운영되는 고객에게 견고하고 신뢰성 높은 상호 연결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이 강화되었다.”라며 몰렉스와의 오랜 협력 관계를 기반으로 한 이 계약을 통해 항공우주, 방위 및 기타 미션 크리티컬 분야 전반의 혁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Avnet은 몰렉스의 미주 지역 최초의 대리점이 된 1982년부터 다양한 유통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이번 AirBorn 프랜차이즈의 합류로 수십 년간 이어져 온 협력 관계가 더욱 강화되어 항공우주 및 방위 시장에서의 입지가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