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전원 솔루션 분야 전문업체인 BLUETTI가 엘리트 30 V2 휴대용 전원 스테이션의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 엘리트 30 V2는 클래식 블랙 색상 외에도 라이트 샌드 그레이 와 메도우 그린 색상으로 출시되어, 생생한 파워로 야외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BLUETTI는 마카롱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색상으로 휴대용 파워 스테이션을 제작했다. 테마 행사나 일상 생활에서 파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된 이 제품은 글레이셔 블루, 트와일라잇 글로우 퍼플, 블러쉬 핑크 등 더 많은 색상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Elite 30 V2는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외에도 뛰어난 휴대성, 다재다능함, 효율성을 자랑한다. 무게가 4.3kg에 불과하여 캠핑이나 비상 상황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가능한 이 제품은 600W 연속 출력 (부스트 1,500W)과 288Wh 용량으로 Wi-Fi 라우터, 미니 냉장고, 에어 펌프 등 필수품을 모두 충전할 수 있다.

BLUETTI, 호주 시장을 겨냥해 두 가지 새로운 색상의 Elite 30 V2 출시

젊은 사용자를 겨냥한 새로운 에디션은 “휴대성 + 세련미 + 초보자 친화적”이라는 포지셔닝을 채택했다. 마카롱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색상은 실용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어떤 외출에도 멋을 더해 Elite 30 V2를 강력한 솔루션이자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만들어준다.

Elite 30 V2는 다용도 포트를 통해 최대 8대의 기기에 동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며, UltraCell™ 기술은 유휴 전력 소비를 4.5W로 최소화하여 오프그리드 환경에서도 최대 효율을 보장한다. 또한 10ms UPS로도 작동하여 정전 시 PC, 콘솔, 라우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고속 태양광 및 차량용 입력을 포함한 8가지 충전 방식을 통해 단 70분 만에 100% 충전이 가능하다. 3,000회 이상 충전 및 10년 이상 사용 가능한 내구성 있는 LiFePO₄ 셀을 사용하는 Elite 30 V2는 Bluetooth 또는 Wi-Fi를 통한 스마트 앱 제어를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유연한 전력 관리를 제공한다.

가격 및 재고

  • Embedded World
  • AW 2025



추천기사

답글 남기기